2024-04-20 00:40 (토)
Cloud4C,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데브옵스 위드 깃허브' 자격 취득
Cloud4C,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데브옵스 위드 깃허브' 자격 취득
  • PR Newswire
  • 승인 2023.01.1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icrosoft Azure 기반 GitHub와 DevOps에 관한 전문 기술 역량 

(서울, 대한민국 2023년 1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인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인Cloud4C(클라우드포씨)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데브옵스 위드 깃허브 전문 자격(DevOps with GitHub on Microsoft Azure specialization)을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자격은 DevOps 및 GitHub 솔루션을 사용해 고객에게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 사례를 제공하며, 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 방대한 경험 및 입증된 성공 사례를 검증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기술을 적용한 고객 성공 사례와 직원의 기술역량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고, DevOps 기술 관행에 관한 제3자 감사를 통과한 파트너만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데브옵스 위드 깃허브 전문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비즈니스의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고객은 소프트웨어와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는 더 우수하고 빠르며 스마트한 방법을 찾고 있다. 해당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전문 자격을 획득한 파트너는 DevOps를 실행하고, Azure및 GitHub에서 기술을 구현하여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역량과 프로세스를 기업에게 제공할 수 있다.

Cloud4C Korea 서피터 지사장은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가 산업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함에 따라, 고객 사이에서 DevOps 라이프사이클의 속도와 민첩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GitHub는 개발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보장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번 전문 자격 취득은 GitHub에 대한 Cloud4C의 지식과 전문성을 입증하는 사례로 DevOps 라이프사이클을 확실하게 개선할 역량이 있음을 입증했다"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 프로그램 관리(Partner Program Management) 총괄책임자인 앤드류 스미스(Andrew Smith)는 "해당 전문 자격은 DevOps 원칙을 사용해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 사례를 제공하는 데 있어 가장 유능한 역량을 보인 파트너를 강조하는 것"이라며, "Cloud4C는 디지털 변혁의 가속화를 위해 Azure와 GitHub 전반에 걸쳐 DevOps를 실행하고, 기술을 구현할 역량 및 경험을 모두 갖추고 있음을 증명했다"고 밝혔다.

Cloud4C 소개

Cloud4C는 애플리케이션 및 자동화 중심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 부문의 글로벌 MSP로서, 데이터 손실 제로를 보장하며 다중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현대화 및 AIOps 중심의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단일 SLA에서 다중 가용성 존을 보유한 클라우드 환경, 4방향 DR 아키텍처 및 첨단 사이버보안을 지원한다. 오늘날 Cloud4C는 25개의 자체 전문 조직(CoE, Centre of Excellence), 2천 명 이상의 숙련 및 보증된 클라우드 전문가를 바탕으로 한국을 포함한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APAC 지역 26개국에서 포춘 글로벌 500 기업 중 60개사를 포함해 4천 개 이상의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Cloud4C는 관리형 SAP 솔루션과 S/4HANA 제품, AIOps, 초자동화, 분석, 사이버 보안, DR, 컴플라이언스 및 기타 부문에 걸쳐 풍부한 전문성도 보유하고 있다.

문의: korea@cloud4c.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