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0 (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요리돌’ 방송인 광희, 부천 백반기행 동행!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요리돌’ 방송인 광희, 부천 백반기행 동행!
  • 최선은
  • 승인 2023.01.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늘(20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예능돌에서 요리돌까지 꿰찬 방송인 광희와 함께 텐션 업! 부천의 활력소 밥상을 찾아 떠난다. 

 

요리 프로그램 MC들의 만남이 성사된다. 불꽃 튀는 맛 표현 대결이 펼쳐지리라는 예상과는 달리, 광희와 식객 허영만은 의외의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예기치 못한 훈훈함을 자아냈다. “식객의 잔잔하고 통찰력 있는 특유의 바이브에 반했다”는 광희의 팬심 고백에 식객은 “섬세한 센스와 배려심에 마음이 설렌다”며 “시집보낼 딸은 없지만 있다면 사위 삼고 싶다”고 광희를 향한 애정을 표출했다. 

 

식객도 반할 만큼 항상 긍정 에너지를 내뿜는 광희이지만, 밝은 모습 뒤에 드리운 상처의 시간을 고백한다. 그는 “예능인으로서 웃음을 주어야 한다는 사명감이 막중하다”며 “그에 부응하지 못했다는 자책과 부담감에 힘든 순간이 많았다”고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누군가 나를 보며 웃는 모습을 볼 때 행복을 느낀다”고 전해 천생 방송인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미식을 아는 두 사나이는 황해도 출신 주인장이 30년째 운영 중인 만두 맛집으로 식도락 데이트를 떠난다. 황해도 연백 스타일 만두는 만두소에 김치를 넣어 만두를 찜기에 쪄내지 않고 물에 삶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적당한 두께의 부드러운 만두피와 그 속을 채우는 두부, 이북식 김치가 조화로운 이북식 접시만두의 맛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만능 엔터테이너’ 방송인 광희와 함께한 맛의 지평을 넓혀줄 부천 신세계 밥상은 오늘(20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