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20 (금)
KFC, 설 연휴 맞아 할인 쿠폰 제공부터 설날팩 메뉴 출시까지...고객 혜택 강화
KFC, 설 연휴 맞아 할인 쿠폰 제공부터 설날팩 메뉴 출시까지...고객 혜택 강화
  • 최선은
  • 승인 2023.01.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KFC가 설 연휴를 맞아 치킨 할인 쿠폰 제공부터 설날팩 메뉴 출시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KFC는 설 연휴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KFC의 메뉴를 즐기자는 의미로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KFC 앱 멤버십 모든 고객에게는 치킨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으로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 버켓’을 약 27% 할인된 금액인 1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주문은 매장과 딜리버리,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여기에 설날팩 메뉴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 팩 메뉴는 ‘새해복많이팩’과 ‘복가득팩’으로 치킨, 버거, 사이드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해복많이팩은 ‘타워버거’와 ‘트위스터’를 비롯 ‘닭껍질튀김’, ‘블랙라벨치킨(2조각)’으로, 복가득팩은 ‘징거버거’, ‘스콜쳐버거베이직’과 함께 ‘케이준후라이’, ‘텐더(4조각)’, ‘코울슬로’, 콜라로 구성했다.
 
설날팩 메뉴는 설 연휴 포함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KFC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치킨 할인을 비롯 팩메뉴를 준비했다”며 “설날에 모인 가족 또는 친구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KFC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Tag
#KFC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