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20 (목)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배우 정이랑 가수 장민호 출연, 덕양구 오금동 매물, 덕양구 관산동 매물, 파주시 상지석동 매물, 김포시 통진읍 매출 찾아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배우 정이랑 가수 장민호 출연, 덕양구 오금동 매물, 덕양구 관산동 매물, 파주시 상지석동 매물, 김포시 통진읍 매출 찾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구해줘 홈즈, 배우 정이랑 가수 장민호 출연, 덕양구 오금동 매물, 덕양구 관산동 매물, 파주시 상지석동 매물, 김포시 통진읍 매출 찾아. 관련 뉴스입니다.

22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최행호,전재욱 /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장민호와 붐 그리고 코미디언 겸 배우 정이랑과 박나래가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의 육아를 돕기 위해 첫 합가를 결심한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아들 내외가 바쁠 때 5살 손주를 돌봐줄 겸 합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힌 이들은 다섯 식구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집을 구하고 싶다고 한다. 희망 지역은 의뢰인이 출퇴근하기 편리한 고양, 파주, 김포 지역이며 부모님 연세와 건강을 고려하여 자차 20분 이내에 병원이 있는 곳을 바랐다. 이들은 신축이거나 리모델링이 잘 되어 있는 단독주택 혹은 타운하우스 형태의 세대 분리가 가능한 집을 원했으며 어머니의 취미인 ‘식물 가꾸기’를 위해 텃밭이 있는 집을 희망했다. 또, 아이를 위한 어린이집이나 초등학교가 자차 5분 이내에 있길 바랐으며, 예산은 매매가 최대 9억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가수 장민호와 붐이 고양시 덕양구 오금동으로 출격한다. 장민호는 “평소 답답한 구조에서 살다 보니 통창에 채광이 좋은 집을 매우 선호한다”고 말하며 채광이 잘 들어오는 매물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장민호는 “구해줘 홈즈를 자주 보는 애청자로서 우물형 천장을 매우 선호한다”고 말해 ‘찐 애청자’임을 인증한다.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골드 포인트를 준 이 매물은 상층, 하층으로 나뉘어 두 층이 색다른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덕양구 관산동으로 향한 장민호는 부엌에 있는 우드슬랩을 보며 “우드슬랩에 관심이 많아서 직접 만드는 달인 분을 찾아간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나무 종류와 건조 방식이 매우 중요하다”며 “여긴 탁구를 쳐도 될 정도”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물을 보는 내내 붐은 높은 텐션으로 노래를 유도하고 장민호는 자신의 히트곡 ‘풍악을 울려라’ ‘쨍하고 해뜰날’ ‘남자는 말한다’ 등을 쉴틈 없이 노래를 불러 귀호강을 예고한다.

복팀에서는 코미디언 겸 배우 정이랑과 박나래가 파주시 상지석동으로 향한다. 도보 10분에 운정역이 있고 차량 5분 거리에 초등학교, 차로 15분 거리에 대형병원이 있다고 한다. 거실의 ‘ㄱ자 통창’에서 정남향의 햇빛이 가득 들어오는 것을 보고 두 코디는 매물의 매력에 흠뻑 빠진다. 또한 나무 데크 테라스 옆에 의뢰인 어머니의 ‘식집사’ 생활 맞춤 잔디 마당이 펼쳐져 있다고 한다. 또한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특이한 중정이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김포시 통진읍으로 향한 코디들은 야외 수영장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때, 정이랑은 이찬혁, 박정현, 욕쟁이 할머니로 직접 변신한다고 하는데 특히 욕쟁이 할머니로 변한 정이랑은 홈즈 최초 ‘삐’ 처리를 유발하였고 이에 박영진은 “홈즈에서 삐가 나오네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3대 합가를 꿈꾸는 5인 가구 집 찾기는 22일 밤 10시 4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