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40 (금)
쿠폰스퀘어,2023년 상반기 청소년들을 위한 방문공연 ‘초콜릿사탕’ 공연 예고
쿠폰스퀘어,2023년 상반기 청소년들을 위한 방문공연 ‘초콜릿사탕’ 공연 예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 해 많은 학생들에게 사랑을 받은 뮤지컬 공연 ‘초콜릿사탕’(연출.이원석)이 2023년 상반기에 관객들과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쿠폰스퀘어의 뮤지컬 ‘초콜릿사탕’은 역량 있는 배우들과 감독, 쿠폰스퀘어 제작진들이 함께 초·중·고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추어 제작된 작품으로 청소년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 공연에 잘 녹아들어 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극작만을 제공하고 있다.

 

아직 사랑에 서툰 나이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사랑에 대한 인식과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서 가족 간의 사랑, 우정과 사랑 사이, 꿈과 연인과의 사랑을 풀어낸 작품이다.

 

공연을 관람한 학생들의 이해도와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현직 뮤지컬 감독님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하는 뮤지컬 명작부터 세계 4대 뮤지컬에 대한 해설까지 만나볼 수 있는 자체 제작 영상을 부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뮤지컬 공연 후에는 학교의 요청에 따라 배우와 학생과 사진촬영 질의·응답 시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학생들이 알 수 없는 현장의 이야기들과 다양한 뮤지컬 관련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대면 공연이 제한되는 경우에는 학교측에서 원하는 내용과 분량으로 공연영상을 직접 제작해 학교 측에 전달된다.

 

비대면 공연의 경우 모든 학년과 학급에서 원하는 시간에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역수칙 준수로 많은 학생이 관람하기 어려웠던 대면 공연의 단점을 보완하여 전교생이 문화공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스퀘어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단순히 재밌는 뮤지컬만이 아닌 아직 사랑이 미숙한 아이들에게 도움도 되면서 교훈이 될 수 있는 뮤지컬로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그게 저희에게 가장 가치있는 일이다”라고 했다.

 

쿠폰스퀘어의 공연 상세 정보와 문의는 쿠폰스퀘어 홈페이지(https://couponsquare.co.kr/)와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진로체험지원전산망 ‘꿈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