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00 (토)
KFC, 설 맞이 모든 앱 회원 대상 블랙라벨치킨 할인 쿠폰 제공
KFC, 설 맞이 모든 앱 회원 대상 블랙라벨치킨 할인 쿠폰 제공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FC가 설 연휴를 맞아 치킨 할인 쿠폰 제공부터 설날팩 메뉴 출시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KFC는 설 연휴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KFC의 메뉴를 즐기자는 의미로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KFC 앱 멤버십 모든 고객에게는 치킨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으로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 버켓’을 약 27% 할인된 금액인 1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일부터 24일까지이며, 주문은 매장과 딜리버리,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KFC는 지난 19일까지 앱을 통한 메뉴 주문 이력이 있고 블랙라벨치킨 버켓 할인 쿠폰을 사용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한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방침이다.
 
여기에 설날팩 메뉴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 팩 메뉴는 ‘새해복많이팩’과 ‘복가득팩’으로 치킨, 버거, 사이드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해복많이팩은 ‘타워버거’와 ‘트위스터’를 비롯 ‘닭껍질튀김’, ‘블랙라벨치킨(2조각)’으로, 복가득팩은 ‘징거버거’, ‘스콜쳐버거베이직’과 함께 ‘케이준후라이’, ‘텐더(4조각)’, ‘코울슬로’, 콜라로 구성했다.
 
설날팩 메뉴는 설 연휴 포함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KFC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치킨 할인을 비롯 팩메뉴를 준비했다”며 “설날에 모인 가족 또는 친구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KFC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