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0 (목)
롱테이크, 29CM ‘이구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롱테이크, 29CM ‘이구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3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가 1월 17일(화)부터 2월 12일(일)까지 29cm 오프라인 쇼룸인 이구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일상 속 깊은 숲의 안온함’을 테마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롱테이크만의 깊고 부드러운 우디향과 기능을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롱테이크 포레스트존’과 제품의 향과 기능을 체험하는 ‘센트 아틀리에존’이 마련되어 있다. 깊은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테마 포토부스는 팝업 스토어 체험의 재미를 더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롱테이크 트라이얼 키트와 29cm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문 인증샷과 함께 SNS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감성숙소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편, 롱테이크는 작년 4월 론칭과 함께 헤어 케어 제품인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선보였. 모든 제품에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롱테이크 제품은 ‘이구성수’와 29cm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