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10 (금)
등산화부터 책가방까지…연령대별 ‘취향 저격’ 설 선물 추천
등산화부터 책가방까지…연령대별 ‘취향 저격’ 설 선물 추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3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을 위한 선물 고민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 설은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맞는 설인만큼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패션·뷰티업계에서는 설 선물 수요 공략을 위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등산과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2030세대를 위한 등산화부터 새학기를 앞둔 손주와 조카를 위한 신학기 가방, 피부 미용을 위한 뷰티 제품 등 설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아웃도어 활동 즐기는 2030 세대 위한 건강과 실용성 챙긴 등산화 선물 추천

 

새해맞이 결심에는 운동이 빠지지 않는다. 코로나19 이후로 건강 유지에 대한 경각심은 더욱 커졌다. 건강과 다이어트 등의 목적으로 운동을 계획하는 2030 젊은 세대를 위한 선물로는 등산화를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 등산화는 안전한 산행을 위한 필수템이자 최근엔 고프코어룩의 유행으로 패션템으로도 여겨지는 만큼 젊은 세대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최근 출시한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는 강력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사계절용 등산화로 등산 필수템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바닥면에 고성능 아웃솔 ‘비브람 메가 그립’과 돌출구 모양에 맞춘 ‘트랙션 러그’를 적용해 강력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장시간 착화에도 우수한 통기성과 복원력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브리더블(Breathable) 인솔 및 내구성이 우수한 스플릿 가죽과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로 최상의 피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삼촌·이모가 귀여운 조카를 위해 선물하는 신학기 가방 추천

 

설은 새학기를 앞두고 있는 만큼 신학기 선물 수요도 높은 편이다. 그 중에서도 책가방은 학교생활의 필수품인 만큼 가장 인기 있는 신학기 선물로 꼽힌다.

 

네파 키즈는 2023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초등학교 아이들을 위한 ‘스쿨백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아용 신학기 가방인 ‘트윙클 플라워 백팩’은 일곱 빛깔의 글리터 장식을 통해 블링블링한 컬러감을 연출한 제품이다. ‘하이백’은 힙한 스포티 무드의 스쿨백이다. 뛰어난 수납성으로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멋을 더했다. 3개의 앞 포켓으로 학용품 등의 수납이 용이하도록 했고 메쉬망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했다.

 

빈폴 키즈도 신학기를 준비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을 선보였다. 브랜드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 '빙키'를 모티브로 한 '스팽글 빙키', '러블리 빙키', '오로라 빙키', '솜사탕 빙키'와 심플한 디자인의 '나야나',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프리미엄 체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책가방을 준비했다.

 

▶명절 이후 피부 관리에 고민 깊어지는 부모님을 위한 화장품 선물 추천

 

명절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화장품도 좋다. 실내마스크 해제가 예고되고 있는 만큼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피부 관리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부터 클린뷰티 한정판까지 다양한 화장품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물하기 좋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새로운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인 ‘뉴 캡춰 토탈 르 세럼’을 출시했다. 디올 플로럴 사이언스와 최첨단 성분의 결합으로 탄생한 이번 신제품에는 론고자 발효 추출물, 아이리스 추출물 등 최첨단 활성 성분들이 함유돼 7일 사용 후에는 2배 더 개선된 피부 탄력을, 꾸준히 사용 시 더욱 아름다워진 피부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는 한계를 뛰어넘은 안티에이징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2세대 시그니아 라인을 선보였다.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수선화의 식물 에너지를 농축한 나르시스 스템-코드 액티브™ 성분이 피부 탄력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더한다. 또한 입 주변의 팔자주름이 완화되고, 피부에 탄력이 붙는 동시에 모공 크기가 줄어들고 늘어진 피부가 올라붙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