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0 (목)
교원위즈,초중등 사업 확장...프리미엄 영어학원 '플래너스'론칭
교원위즈,초중등 사업 확장...프리미엄 영어학원 '플래너스'론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너스 브랜드 BI 이미지
플래너스 브랜드 BI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교원위즈가 초중등사업을 강화하고자 프리미엄 영어학원 브랜드 ‘플래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교원위즈는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현장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플래너스를 통해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3월 부산 해운대와 고양 일산 직영 학원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 및 콘텐츠 사업을 공격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

 

플래너스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을 주요 대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듣기,말하기,읽기,쓰기 영역을 고루 가르친다.또한 체계적인 강의 지도 및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전문 강사진 구성에도 힘썼다.

 

플래너스는 개인별 학습 진도 상황을 전반적으로 분석해 티칭부터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초등부는 시청각 수업을 결합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해 영어의 기본기를 갖추도록 돕는다. 중등부는 수준별3개 레벨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내신 대비부터 서술형 에세이,발표및 토론식 심화 수업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수능 실전에 대비한 프로그램으로 취약한 영역을 집중 관리하고,진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교재는 플래너스 교육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레인보우 시리즈’교재를 사용한다. 학습 실력에 따라 7단계로 세분화 돼 △독해 △읽기 △문법 △어휘 등 영역별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내신 뿐만 아니라 수능,텝스,토플등의 어학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원위즈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내외부 학원 전문가들의 역량을 결집해 정통 영어와 입시 영어 시장을 동시에 아우를 수 있는 플래너스를 론칭 하게 됐다”며 "올해 플래너스는8개점 오픈을 목표로 부산,경기북부, 충청권에 순차적으로 직영 학원을 선보일 계획이며,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No.1프리미엄 학원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위즈는 유아부터 고등까지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초중고 영어수학 전문학원 교원더퍼스트캠퍼스 △유아 감성놀이교육기관 위즈아일랜드 △유초등 전문영어학원 프랜시스파커를 운영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