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00 (토)
타임스퀘어, 설 명절 연휴 아트리움에서 문화 공연 진행
타임스퀘어, 설 명절 연휴 아트리움에서 문화 공연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설 명절 연휴 방문객들을 위한 전시와 문화 공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설 연휴가 끝나는 1월 24일(화)까지 글로벌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 '에스더버니'와 협업한 '스노우팩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에 다양한 에스더버니 캐릭터들과 스툴을 배치해 방문객들의 포토존과 휴식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문객들의 사진을 에스더버니 프레임에 인화해주는 이벤트와 스노우볼을 뽑아 경품을 얻는 이벤트도 현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타임스퀘어는 1월 한 달간 매주 주말 17시 공연기획사 '민트페이퍼'와 함께 문화 공연을 선보인다. 밴드들의 무대를 보러 온 방문객들과 에스더버니 전시를 찾아온 고객들로 이뤄진 많은 인파가 아트리움에서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다. 오는 21일(토)에는 밴드 ‘터치드’, 22일(일)에는 밴드 ‘헤이맨’의 공연을 준비했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설 연휴에도 정상 영업한다. 22일(일) 설날 당일에만 오후 1시에 개장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타임스퀘어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로움을 드리기 위해 여러 이벤트와 전시, 공연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설 연휴에는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준비한 공연과 전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