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0 (금)
이연에프엔씨, 설 선물 최다 판매 제품은 양념육 세트! 상시 판매 예정
이연에프엔씨, 설 선물 최다 판매 제품은 양념육 세트! 상시 판매 예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설날을 맞아 출시한 명절 선물세트 판매 현황을 공개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설을 앞두고 5만원이하의 가성비 제품인 간편식 선물세트와 약 10만원대의 양념육 세트, 프리미엄 선물인 한우세트를 각각 출시한 바 있다
 
이 중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상품으로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적당한 품격을 갖춘 중간 가격대인 양념육 세트로 조사됐다. 양념LA갈비 세트, LA불고기 세트, 불고기구이 세트 등으로 구성된 양념육 선물 라인은 약 5만여 세트가 판매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되기도 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양념육 세트의 경우 매 시즌 선호도가 높은 제품군으로, 오프라인 한촌설렁탕 매장에서 불고기, 한촌 갈비를 경험한 고객들의 구매가 이루어져 높은 판매량을 보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 외에 가성비 선물세트인 수만두세트도 고객 선호도가 높았으며, 설성목장과 함께 출시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도 기대 이상의 판매 성과를 올렸다.
 
이연에프엔씨는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간편식과 양념육 선물세트는 명절 이후에도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과 쿠팡 등을 통해 상시 판매할 방침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올해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선물세트 제품군을 강화한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지난 추석 시즌에 비해 선물세트 매출도 증가했다”며 “특히 고객들이 어느 제품 라인에 관심이 높은 지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다음 명절 시즌에는 이를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