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0 (목)
ABC마트, 2023 설맞이 ‘설’레는 선물 프로모션 실시
ABC마트, 2023 설맞이 ‘설’레는 선물 프로모션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ABC마트가 설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 이후 첫 설 연휴를 맞이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각각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구매 금액 대에 따라 설 특별 할인이 주어지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은 오는 2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아트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설날 쿠폰 4종을 제공한다. 토끼띠 회원 대상 20% 할인을 비롯해 아트배송 무료, 무료 반품 등의 실속 있는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트닷컴 애플리케이션 전용 ‘행운의 잭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슬롯머신을 돌려 동일한 아이콘이 나오면 ABC마트 기프트카드 5만 원권, 요기요 상품권 2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아트닷컴 통합 멤버십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은 물론, 설캉스룩까지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계묘년 새해에도 쇼핑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