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10 (수)
왓챠 ‘신입사원’ 권혁, ‘나한테 왜 그래요’.. 꿀보이스로 OST 직접 불렀다
왓챠 ‘신입사원’ 권혁, ‘나한테 왜 그래요’.. 꿀보이스로 OST 직접 불렀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나한테 왜 그래요’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 출처: ‘나한테 왜 그래요’ 뮤직비디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권혁이 ‘신입사원’ OST에 참여했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드라마 ‘신입사원’의 주인공 ‘종찬’으로 연일 인기몰이 중인 권혁이 OST에 직접 참여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권혁의 목소리가 담긴 ‘나한테 왜 그래요’는 오늘(19일) 정오 공개됐다.

 

‘나한테 왜 그래요’는 ‘신입사원’의 러브 테마송으로, 권혁의 담백하고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랑 함께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OST가 공개되자 당연하다는 듯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권혁은 녹음 스튜디오 안에서 헤드셋을 장착하고 진지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권혁은 “노래가 진짜 좋다.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이 들으면 좋을 것 같다. 열심히 불렀으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가창 소감도 전했다. 

 

‘신입사원’에서 워커홀릭 파트장과 꿀 떨어지는 사랑꾼을 오가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권혁은 매주 에피소드 공개마다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종찬을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로 목소리 톤부터 눈빛까지 상황에 맞게 변주하며 그려내고 있는 데다 우월한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해 보는 이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것.

 

벌써 4주째 공개 직후 ‘왓챠’ TOP 10 1위를 기록,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신입사원. 단 2화 만을 남겨놓고 있는 회차 속 권혁이 종찬을 통해 보여줄 ‘겉바속촉’ 매력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왓챠 익스클루시브 드라마 ‘신입사원’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