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0 (금)
배우 강말금,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캐스팅!
배우 강말금,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캐스팅!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사진: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강말금이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에 출연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신성한, 이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이다.

 

강말금은 극 중 신성한과 친구들의 소울푸드이자 아지트인 라면 집 할머니의 막내딸 김소연 역을 맡았다. 김소연은 허리를 삐끗한 엄마를 대신해 당분간 라면가게를 운영하게 된 인물이다. 강말금은 성실하고 착하지만 강단 있는 성격의 김소연 역을 맡아 브라운관을 가득 채운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강말금은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서른, 아홉’, ‘옷소매 붉은 끝동’, ‘대박부동산’ 등과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파로호’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과 맞춤옷을 입은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극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배우 강말금이 ‘신성한, 이혼’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