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0 (목)
미스터트롯2 화제성 올킬! '최고의 1분' 모음집 전격 공개! 무서운 기세 '트롯 천재' 박성온 X '중년 파워' 김용필, 2관왕 기염!
미스터트롯2 화제성 올킬! '최고의 1분' 모음집 전격 공개! 무서운 기세 '트롯 천재' 박성온 X '중년 파워' 김용필, 2관왕 기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사진= TV조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화제성 올킬 '최고의 1분' 모음집을 소개해, 연휴 마지막 날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5주 연속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며 시청률, 화제성, 팬덤까지 무섭게 장악한 '미스터트롯2' 1회부터 5회까지 최고의 순간들을 전격 공개한다.

 

전 국민의 폭발적인 기대 속에 막을 올린 '미스터트롯2' 대망의 첫 회에서 21.2%를 기록한 최고의 1분은 송가인을 꺾은 '트롯 천재' 박성온의 '어매'가 차지했다. 박성온이 부른 '어매'는 13살이라고 믿기 힘든 절절한 호소력과 짙은 감성, 입이 떡 벌어지는 완벽한 트롯 기술을 자랑하며 공개되자 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저력을 과시했다.

 

1회의 기세를 그대로 이어 맹위를 떨친 2회 최고의 1분(21.6%)은 월드 클래스 비트박서 윤대웅이 장식했다. 윤대웅은 반주 없이 입에서 내는 소리만으로 무대를 꽉 채운 '어나더레벨' 포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악기 소리와 노래를 한 입으로 동시에 연주하며 김연자와 '아모르파티' 특급 콜라보 무대를 성사, 세상 단 하나뿐인 '눈귀호강' 고퀄리티 공연으로 찬사를 이끌어냈다.

 

22.2%를 돌파한 3회 최고의 1분 주인공은 멋스러운 수트핏과 연륜미로 시선을 강탈한 '낭만 가객' 김용필이 차지했다. 진한 위스키 향을 떠올리게 하는 김용필의 '낭만에 대하여'는 마스터 군단은 물론 대기실까지 기립시키며 '한마디로 독보적'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내는가 하면, 전국의 여심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4회 22.1%를 기록한 최고의 1분은 막강 파워를 자랑한 유소년부의 팀 미션 무대 '흥부자'가 차지했다. 실력으로 성인 참가자도 올킬하는 무서운 '트롯 새싹' 유소년부(박성온, 정예준, 송도현, 서지유, 권도훈)는 김양의 '흥부자'에 맞춰 귀염뽀짝한 율동과 반전 괴물 가창력을 선보이며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특히, '어매'로 1회 최고의 1분에 올랐던 박성온은 귀를 사로잡는 명품 도입부를 선보이며 최고의 1분 2관왕에 등극했다.

 

'오디션의 꽃' 1대1 데스매치가 펼쳐진 5회 최고의 1분(22.4%)은 무서운 상승세의 '김용필 파워'가 차지했다. 짙은 중년의 매력을 200퍼센트 발산하고 있는 '젠틀 섹시' 김용필은 꿈을 쫓는 자신을 묵묵히 참아주는 아내에게 바치는 눈물의 무대, 김정수의 '당신'으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동을 선사하며 15:0 몰표로 승리, 전국 아내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로써 박성온에 이어 김용필도 최고의 1분 2관왕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는 한국방송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월 'TV-OTT 통합 화제성' 순위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2023년을 뜨겁게 장악하고 있다. 또, 1월 2주 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1위, 2위, 4위, 7위, 8위, 10위를 찍으며 TOP 10 줄세우기의 진풍경을 연출하는가 하면,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에서도 1위에 올랐다. '비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도 점유율 5.77로 2위 '나 혼자 산다'(점유율 3.71)를 큰 격차로 따돌리고 2주 연속 1위를 기록, 2023년 가장 핫한 방송 콘텐츠로서 왕좌를 굳건히 지켰다.

 

화수분 매력의 남자들이 펼치는 진검승부로 대한민국을 열광시키고 있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