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0 (금)
‘다시갈지도’ 곽윤기, “해외여행 단 한 번도 안 가 봐” 쇼트트랙 올림픽 메달리스트 반전 고백!
‘다시갈지도’ 곽윤기, “해외여행 단 한 번도 안 가 봐” 쇼트트랙 올림픽 메달리스트 반전 고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다시갈지도’ 대한민국 쇼트트랙 맏형 곽윤기가 해외여행을 단 한 번도 가본 적 없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포스트 코로나에 맞춰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계의 콜럼버스로 호평 받고 있다. 오는 26일(목)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43회는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최태성 그리고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가 함께 랜선 여행에 나선다.

 

‘다시갈지도’가 새해를 맞아 더욱 알찬 랜선 여행을 선보인다. 그동안 활약한 대리 여행자들이 주제별로 꼽은 추천 여행지 중 직접 순위를 메겨 ‘베스트 5’를 선정하는 것. 첫 번째 여행 랭킹은 ‘뜨끈뜨끈 보양 온천 베스트 5’를 주제로 진행된다. ‘아이슬란드 대자연 온천’, ‘일본인이 뽑은 온천 1위’, ‘압도적 규모 헝가리 온천’, ‘대만 해저 온천’, ‘이탈리아 무료 야외 온천’ 중 최고의 보양 온천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온천의 나라’로 불리는 일본을 이긴 역대급 온천 여행지가 소개된다고 해 ‘다시갈지도’가 꼽은 세계 최고의 보양 온천에 기대가 치솟는다.

 

이 가운데 이날 랜선 여행에 동행한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는 “해외여행을 단 한 번도 가본 적 없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곽윤기는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쇼트트랙 대회에 참가한 올림픽 메달리스트. 하지만 곽윤기는 “대회나 전지훈련으로만 해외를 가봤고 여행으로는 한 번도 가본 적 없다”며 정작 자신만을 위해 여행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후 본격적으로 랜선 여행을 시작한 곽윤기는 “화면을 보는 것만으로도 몸이 녹는다”, “’다시갈지도’ 너무 좋다”며 랜선 온천 여행에 푹 빠져들었다고 해 그를 사로잡은 1등 온천은 어디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증폭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뜨끈뜨끈 보양 온천 베스트 5’편은 오는 26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