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0 (금)
포춘, 2023 포춘 글로벌 포럼 개최 도시로 아부다비 선정
포춘, 2023 포춘 글로벌 포럼 개최 도시로 아부다비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3.01.2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발표로 미디어 기업의 대표적인 컨퍼런스가 중동에서 최초로 열리게 되며 브랜드를 위한 국제적인 컨퍼런스가 재개된다

뉴욕, 2023년 1월 25일 /PRNewswire/ -- 포춘(Fortune)은 세계 최대 다국적 기업의 CEO들을 위한 특별한 모임인 2023 포춘 글로벌 포럼이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UAE 아부다비에서 열린다고 발표했다. 이 내용은 아부다비 에미레이트 팰리스에서 열린 1월 24일 오전 공동 기자회견에서 포춘 CEO 알란 머레이(Alan Murray)와 아부다비 경제개발부 차관 라시드 알 블루시(Rashed Al Blooshi)가 발표했다.

파트너십에 있어 알 블루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세계가 빠르게 진화하는 진행 방향에는 무역 불균형, ESG, 식량 안보 등 많은 다양한 요소들과 관련된 우려 사항들을 해결하기 위한 공동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저는 신중한 낙관론을 강력히 권고하며, 장기적인 성장과 회복력의 열쇠로 지속 가능한 프로젝트와 개발을 위한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드립니다."

이어서 블루시 차관은 "우리는 포춘의 파트너들과 함께 협력하여 전체적인 상황을 결정하고, 민간 및 공공 부문 전문가인 여러분과 함께 이론에 대한 가시적인 해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아부다비를 선정한 포춘의 머레이는 "이 행사가 열리는 시기가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일요일에 스위스 다보스에서 이곳으로 비행기를 타고 왔는데, 제가 다보스에서 이야기를 나눈 모든 기업 리더들은 우리 앞에 놓여 있는 이 새로운 비즈니스 시대를 위해 자신의 사업을 재고해 보는 과정에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으며, 이어 그는.

"기업 리더들이 주력하고 있는 중요한 변화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아부다비는 세 가지 모두에 대한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에 적합한 자산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기술 혁명, 기업이 글로벌 발자취를 재고함에 따른 세계화의 재창조, 기후변화의 실존적인 위협을 해결하기 위한 지속 가능성 혁명에 대해 언급했다.

이는 포춘 글로벌 포럼 사상 최초로 중동/북아프리카(MENA) 지역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또한 포춘 라이브 미디어가 전염병 대유행 동안 미국에서만 치러진 후 세계 경제의 중심지에서 최고 수준의 독점 컨퍼런스를 다시 국제적으로 개최하는 것을 시사한다.

포춘 글로벌 포럼에는 국가 원수 및 경제 지도자들과 세계 최대의 다국적 기업의 CEO와 함께 모인다. 올해에는 포럼 기간 동안 2023 포춘 아라비아 500순위에 많은 기업들이 포함될 예정이며, 이 정보는 아랍 디지털 콘텐츠 기업 마하라(Majarra)가 발행한다. 글로벌 포럼 참석자들은 포춘 수상 실적이 있는 편집자들이 이끄는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편집자들의 저널리스트적 관점은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중요한 동향 및 리더에 대한 고유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2023 글로벌 포럼의 주제 "비즈니스의 새 시대(A New Era for Business)"에서는 CEO 및 이들의 기업이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실현하게 된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지만, 이러한 역할에 수반되는 큰 책임 또한 다루게 된다. 다국적 기업의 역할 및 경제 정책이 중대한 갈림길에 서 있는 상태에서, 최고의 기업들은 사명과 일의 방식을 모두 재창조하고 도전을 재생과 성장의 기회로 탈바꿈시키고 있다.

1995년부터 포춘 글로벌 포럼은 국제 통상의 역동적인 개척지에서 세계 최대 기업의 회장, 사장, CEO 등 전 세계 리더들과 글로벌 기업의 대표들을 소집해 왔다. 포춘 글로벌 포럼 참가는 초청으로만 이루어지며, 예상되는 게스트로는 다국적 CEO와 UAE의 가장 중요한 기업 대표들과 세계 지도자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전 포춘 글로벌 포럼의 참석자로는 국가 원수인 전 미국 대통령인 빌 클린턴과 조지 H.W. 부시, 캐나다 총리 저스틴 트뤼도(Justin Trudeau)를 포함하고 있으며, 기업 회장 및 CEO로는 J.P. 모건 체이스(J.P. Morgan Chase)의 제이미 다이먼(Jamie Dimon), IBM의 지니 로메티(Ginni Rometty), 애플(Apple)의 팀 쿡(Tim Cook), 월트디즈니 컴퍼니(The Walt Disney Company)의 로버트 아이거(Robert Iger), 텐센트 홀딩스(Tencent Holdings)의 마화텅(Pony Ma),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의 앨릭스 고스키(Alex Gorsky), 마스터카드 주식회사(Mastercard Inc.)의 아제이 방가(Ajay Banga), 알리바바(Alibaba)의 마윈(Jack Ma), 페덱스(FedEx)의 프레데릭 W. 스미스(Frederick W. Smith). 시노베이션 벤처스(Sinovation Ventures)의 리카이푸(Kai-Fu Lee), 앤하이저부시 인베브(Anheuser-Busch InBev)의 카를로스 브리토(Carlos Brito)가 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거나 참석 신청을 하려면 https://fortune.com/conferences/fortune-global-forum-2023/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포춘 소개

포춘(Fortune)의 사명은 기업을 더 좋게 함으로써 세상을 바꾸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훌륭한 이야기를 하고, 세계적 수준의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이 사명을 달성합니다. 당사는 엄격한 벤치마크로 성과를 측정하며, 기업에 책임을 묻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2세기에 걸쳐 포춘(Fortune)을 선을 위한 힘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fortune.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연락처:
엘리슨 클루스터(Alison Klooster)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포춘(Fortune)
646-437-6613   
Alison.Klooster@fortune.com    

ADDED 소개

ADDED(아부다비 경제개발부)는 에미레이트의 사업 부문을 규제하고 지식 기반의 다양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를 달성하기 위한 경제 이니셔티브를 주도합니다. ADDED는 최신 연구와 통계를 바탕으로 최선의 정책과 관행을 채택하고, 다양한 부분에 걸쳐 발전과 르네상스를 일구기 위해 노력하며, 우수한 경제 및 행정 관행 채택, 최신 기술 적용, 글로벌 전문성 활용을 통해 전략적 프로그램과 계획을 마련합니다.

ADDED의 전략적 파트너와의 협력 전망을 높여 에미레이트의 투자 환경을 개선하고, 혁신, 투명성, 지식 공유 원칙이 준수되도록 노력은 아부다비를 비즈니스 및 투자를 선호하는 목적지로 강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생태계 강화에 따른 것입니다. 미디어 문의는 mediateam@ded.abudhabi.ae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