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40 (목)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대용량 출시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대용량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6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엘의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내추럴 청결 티슈’ 대용량 30매를 출시한다.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는 천연 펄프 원단에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청결 티슈다. 건강한 여성 외음부의 pH 밸런스에 맞춰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파라벤 7종을 첨가하지 않았다.

 

플러셔블(flushable) 원단을 적용해 국제 가이드라인인 유럽부직포산업협회(EDANA)와 미국부직포산업협회(INDA)의 변기내림 적합성 평가(Flushability Guideline Test)를 통과했다. 물에 잘 풀어져 변기에 바로 버리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한 번에 1~2장씩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라엘은 대용량 제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3배 용량인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대용량 30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대용량 패키지는 캡 형식으로 출시해 보다 위생적이고 장기간 사용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대용량 30매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인 라엘몰에서 31일(화)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는 위생적이고 편리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대용량을 원하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한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산뜻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