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0 (금)
테이크원컴퍼니, 신작 '뿌까 퍼즐 어드벤처' 26일 글로벌 정식 출시
테이크원컴퍼니, 신작 '뿌까 퍼즐 어드벤처' 26일 글로벌 정식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3.01.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한민국 2023년 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모바일 게임 'BTS월드'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자사가 개발, 퍼블리싱 하는 '뿌까 퍼즐 어드벤처'를 26일 오후 2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 공식 키아트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게임으로, 주인공 뿌까가 보스 '돈킹'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뿌까'는 '뿌까 머리'로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2021년까지 6년 연속 '글로벌 선호 한국 캐릭터' 1위로 조사된 글로벌 인기 캐릭터다. 

이 게임은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스킬과 속성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3매치 퍼즐 RPG 게임으로, ▲100여 종이 넘는 귀엽고 개성 있는 게임 캐릭터와 화려한 고유 스킬 ▲순수하게 퍼즐만을 즐길 수 있는 퍼즐 퀘스트 ▲강력한 보스와의 결투 및 돌파로 경쟁하는 챌린지 모드 ▲수집한 다양한 마을을 발전시켜 꾸미는 빌리지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글로벌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여 보석과 캐릭터 뽑기 토큰, 인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7일 한정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의 대형 보이그룹 '트레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전용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 게임 소개 화면

테이크원컴퍼니 회사 소개
테이크원컴퍼니는 다양한 콘텐츠 장르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개척해 나가는 한국의 콘텐츠 게임 제작사다. 2019년 모바일 게임 'BTS월드'를 제작했으며 글로벌 1,300만 다운로드 및 K-POP 아이돌 게임 사상 역대 최다 매출을 기록했다. 2020년 11월에는 누적 투자액 300억 원을 돌파했으며, 2022년 6월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글로벌 콘텐츠 NFT 프로젝트인 '좀비컬쳐클럽(ZCC)'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2023년 한국 캐릭터 '뿌까'를 활용한 글로벌 퍼즐 게임과, 유명 K-POP 아이돌을 활용한 게임을 출시 예정이다.

출처: 테이크원 컴퍼니(TAKEONE COMPANY)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