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40 (목)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카더가든, ‘전참시’ 土 비드라마 TV화제성 2주 연속 1위 쾌거!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카더가든, ‘전참시’ 土 비드라마 TV화제성 2주 연속 1위 쾌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이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 TV화제성 2주 연속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전지적 참견 시점’이 1월 3주 토요일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1.79%의 점유율로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1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이영자와 송실장, 옥 매니저, 뉴트로 신인 군단이 함께한 본격 ‘제1회 영자 화로회’부터 별명부자 카더가든이 코미디에 푹 빠진 일상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특히 이영자의 신메뉴 ‘바질 김치’와 푸드알람 ‘군밤수프’, 매니저가 카더가든을 위해 준비한 벼락관리 경락 마사지가 이목을 끌며 비드라마 전체 TV화제성 9위에도 올랐다. 이외에 비드라마 부문 VON 게시글 수와 검색반응 순위, 비드라마+OTT 순위에서도 11위를 기록했다.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또한 이영자 9위, 카더가든 47위에 오르며 ‘전참시’가 대세 프로그램임을 입증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스타들의 일상을 담아낸 관찰 리얼리티 예능이다. 매회 우리가 알지 못하던 스타의 반전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에게 감동, 재미,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매니저들과의 케미 뿐 아니라 참견인들 간의 케미 등 주변 사람들과의 의미를 되새기며 주말 예능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오는 1월 28일(토)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6년 만에 돌아온 월드 스타 태양의 바이브(VIBE) 가득한 라이브 비하인드와 위(胃)대한 원조 먹짱 테이&매니저의 ‘짬바’ 넘치는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놀면 뭐하니?’ 등이 1월 3주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상위권에 올랐다. 비드라마 부문 방송사 순위에서도 MBC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MBC 예능 프로그램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3년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7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지난 25일 발표한 결과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