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15:50 (토)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4살 진우, 새해 맞아 아빠 박주호 품 떠나 혼썰 성공!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4살 진우, 새해 맞아 아빠 박주호 품 떠나 혼썰 성공!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4살 진우가 새해를 맞아 아빠 박주호의 품을 떠나 첫 혼썰(혼자 썰매)에 성공한다.

 

내일(2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3회는 ‘함께해서 더 좋아’ 편으로 꾸며진다. 진우는 생애 처음으로 단독 눈썰매 타기에 나선다. 지난 5월 방송에서 진우는 혼자 레일 썰매 타기를 원했지만, 작은 체격에 안전상 문제로 아빠 박주호의 제지에 실패로 돌아간 바 있다. 드디어 혼자 썰매에 도전한 진우의 모습에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혼썰에 나선 4살 진우는 그야말로 ‘스피드 레이서’가 따로 없을 정도. 공개된 스틸 속 진우는 양갈래 머리로 토끼 같은 깜찍함을 뽐내며 스피드와 스릴을 만끽하는 모습. 진우는 혼자 썰매를 탈 생각에 기대감에 부풀어 자기 몸집 만한 썰매를 영차영차 끌며 ‘징글벨’ 노래를 흥얼거리기까지 했다고. 진우는 “노 아빠”라고 외치며 썰매에 착석해 짧은 다리로 하강하며 찐행복 미소를 피웠다는 전언이다. 아빠 박주호는 “나 없이 세 명이 놀 수 있는 그림이 좋다”며 찐건나블리가 훌쩍 커 서로를 챙기며 썰매를 즐기는 모습에 대견함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우는 인생 첫 빨간 라면과 젓가락질에 도전한다. 진우는 아빠 박주호가 물을 부어 준 빨간 라면을 서툴지만 고사리 같은 손으로 젓가락질해 라면을 흡입한 것. 건후는 빨간 라면을 먹으며 “안 매워. 아임 빅 보이”라며 기세등등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새해를 맞아 의젓함을 보인 찐건나블리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찐건나블리가 ‘찐디아나 존스’로 변신해 공룡 ‘타르보 사우르스’와 만난다. 공룡을 마주한 나은은 “귀여워”라며 겁 없는 ‘누나은’의 용감무쌍함을 보인다. 건후는 공룡을 쓰다듬으며 공룡 박사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이어 진우는 누나 나은이 준 공룡알을 소중히 껴안은 채 사랑에 빠졌다고 해 순수한 진우의 마음이 웃음을 짓게 할 예정이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