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10 (금)
배우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배우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VAST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VAST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김서안이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26일, 신예 김서안과 전속 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한 신예 김서안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며 “김서안이 가진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계획을 밝혔다.

 

김서안은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의 ‘강민아’ 역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린 신예. 이어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소녀의 세계’ 에 이어 드라마 ‘썸웨이’의 사랑스러운 주인공 ‘현재희’ 까지 MZ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캐릭터와 함께 성장을 거듭해왔다.

 

또한, 김서안은 지난 12월 개막한 이순재의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갈매기’ 의 ‘니나’ 역에 캐스팅되어 활약 중이다. ‘니나’ 는 명성 있는 여배우를 꿈꿨지만, 사랑도 아이도 잃고 삼류 배우로 전락하고 마는 인물. 극 중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커버하며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 이연희, 스테파니리, 신도현, 도우, 김지인, 박이현, 고하, 한은수 등이 소속되어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