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0 (금)
콜러(Kohler Co.), 상징적인 콜러 브랜드의 향후 150년을 형성하면서 대담한 움직임, 창의성, 영향력을 보여준 150년 기념
콜러(Kohler Co.), 상징적인 콜러 브랜드의 향후 150년을 형성하면서 대담한 움직임, 창의성, 영향력을 보여준 150년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3.01.27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혁신, 웰빙, 지속 가능성이라는 브랜드 필러(Brand Pillar) 둘러싸고 글로벌 기업이 모이다

위스콘신주 콜러, 2023년 1월 27일 /PRNewswire/ -- 1873년에 설립된 콜러(Kohler Co.)는 주방 및 욕실 공간, 에너지 복원 제품, 고급 접객 서비스, 주요 챔피언십 골프 분야에 업계를 뒤흔드는 혁신을 창출한 유산을 구축했다. 창의성과 최첨단 디자인은 콜러 브랜드 정신의 심장이자 영혼이며 우아한 삶의 사명이다.

Kohler Co. Celebrates 150 Years of Bold Moves, Creativity, and Impact While Shaping the Next 150 Years of Its Iconic KOHLER Brand. Kohler Co. partnered with American artist and innovator Daniel Arsham to conceive the commemorative 150th anniversary creative identity through logos and marks, typography, and lettering to meld the company’s storied heritage with its “leading boldly” approach to the future.

기업의 제품을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방법으로 생명을 불어넣어 주는 소비자 및 거래 커뮤니티와 함께 전 세계에 있는 콜러의 대담한 크리에이터팀은 상징적인 콜러(KOHLER) 브랜드의 기반이다. 콜러가 150주년을 맞이함에 따라, 글로벌 조직은 한정판 제품 출시, 기념 의류, 디지털 콘텐츠를 통한 스토리텔링 등 전 세계에서 일련의 특별 이벤트 및 활동을 통해 모든 직원, 파트너, 고객을 축하 행사에 초대한다. 이 모든 것은 Come All Creators라는 기념 주제로 집결된다.

콜러 가문의 4대째이자 9번째로 회사를 이끄는 사람인 회장  CEO 데이비드 콜러(David Koh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대담한 움직임과 기업 정신은 우리의 DNA 속에 있으며 조직 내에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위스콘신주에서 우리 회사를 세운 설립자 존 마이클 콜러(John Michael Kohler)와 가족을 위해 새롭고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이민자 노동력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당사 150년의 성과, 배운 것, 성장을 기념하며, 모든 열정적인 크리에이터들이 더 나은 디자인, 혁신, 웰빙, 지속 가능성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한 우아한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는 당사와 동참해 주시기를 권합니다."

최고 지속 가능성 책임자  DEI 책임자 로라 콜러(Laura Koh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직원 및 고객의 독창성과 열정은 새로운 아이디어, 효과적인 파트너십, 미래 세대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촉매입니다. 콜러의 많은 선구적인 이정표를 돌이켜 보면 우리 지구, 우리 삶과 지역 사회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길을 기대하고 만들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즉, 동시에 하나의 아이디어, 하나의 제품, 하나의 파트너십, 하나의 영향력 있는 행동으로 말이죠."

Come All Creators는 1년 동안의 기념 행사 내내 콜러는 가치 있는 파트너, 재능 있는 아티스트, 탐험가들이 함께하는 혁신적인 미래를 내다보면서 자사의 독특한 150년 유산에 경의를 표할 예정이다. 이니셔티브를 활성화하기 위해 콜러(Kohler Co.)는 미국 아티스트이자 혁신가 다니엘 아르샴(Daniel Arsham)과의 협업을 통해 로고와 마크, 타이포그래피, 레터링을 통해 150주년 기념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를 구상하여 기업의 역사적 유산을 미래에 "대담하게 선도"하는 방식으로 융합한다. 콜러는 이전에 아르샴과 독점적인 3D 프린트 싱크대 Rock.01을 공동 작업했으며,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2022년 선보인 설치물 "분할된 레이어"는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았다.

2023 "Come All Creators" 이니셔티브는 다음을 포함한다.

KOHLER 헤리티지 컬러 제품 출시

콜러는 두 가지 시그니처 헤리티지 컬러로 기업의 가장 상징적이고 베스트셀러 디자인 몇 가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봄에 발표될 예정이며, 2023년 여름에 구매할 수 있다. 콜러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제품은 1927년에 큰 찬사를 받았으며, 현재 기업의 디자인 대표 내부에서 혁신적인 움직임으로 남아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kohler.com/forever-in-col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욕시 헤리티지 컬러 팝업 이벤트

1월 26일 목요일 오후 2시에 다니엘 아르샴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헤리티지 컬러 팝업 트럭 체험을 위해 뉴욕시 6 W. 22nd Street에 있는 콜러 익스피어리언스 센터(Kohler Experience Center) 밖에서 특별 출연한다. 아르샴은 사인 행사를 진행하며 콜러 150주년 로고 및 헤리티지 컬러로 디자인된 300개의 한정판 티셔츠를 선물로 나눠줄 예정이다.

1월 27일 금요일에는 헤리티지 컬러 팝업 트럭이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까지 E 17th & Broadway의 노스웨스트 코너 유니온 스퀘어에 있을 예정이다. 과감한 디자인 접근과 대담하고 역동적인 색깔을 예상치 못하게 사용하여 패션계를 앞서가는 KidSuper 설립자 콤 딜레인(Colm Dillane)은 오전 10시에 한정판 KidSuper x 헤리티지 컬러의 콜러 오리지널 레시피 초콜릿(Kohler Original Recipe Chocolates in Heritage Colors)로 게스트들을 맞이한다.

컬러  패턴 옵션이 있는 콜러  발전기

컬러 혁신 분야에서 콜러의 오랜 리더십을 기념하여 콜러는 홈 발전기 제품군을 확장한다. 이 제품군에는 인기 있는 캐시미어 컬러와 함께 10가지 새로운 독자적인 컬러 및 3가지 모시 오크 위장 패턴 옵션이 있다. KOHLER 컬러 및 패턴은 주택 소유주의 예비 발전기를 이들의 집의 심미적인 부분을 보완하거나 자신을 나타내도록 해준다. KOHLER 홈 발전기는 자동으로 작동한다. 집 연료원(천연 가스 또는 프로판)과 연결되어 작동이 중단됐을 때의 번거로움 없이 안심할 수 있으며, 집에서 전반적인 행복감을 더해준다.

KOHLER x 로버트 스완(Robert Swan)

현대 탐험가 로버트 스완(Robert Swan)은 북극과 남극을 모두 걸어서 정복한 최초의 사람으로, 그의 성공적인 남극 대륙을 횡단하는 불굴의 탐험은 콜러와 협력했다. 스완은 KOHLER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에만 의존하여 2023년 1월 10일 지리남극점에 도달했다. 스완은 리처드 E. 버드(Richard E. Byrd)에게 경의를 표했다. 리처드는 해군이자 비행사이며, 1929년에 최초로 남극대륙을 걸어서 정복한 최초의 탐험가였다. 또한 리처드의 탐험에서는 KOHLER의 발전기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전력을 공급했다.

"거리의 변기(Toilet in the Road)" 캠페인

1970년대 초, 오랫동안 기업의 리더이자 혁신가였던 허브 콜러(Herb Kohler)는 콜러의 대담한 모습(THE BOLD LOOK OF KOHLER) 캠페인으로 힘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미국식 욕실을 실용주의적인 공간에서 디자인, 스타일, 세련됨,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곳으로 변화시켰다. 그의 도발적인 광고 캠페인은 전통적인 규범에 도전했고 전문가 및 유통 업계를 겨냥했던 업계 관행에 대항하여 소비자들을 직접 겨냥했다. 1980년대에 가장 상징적인 광고 중 하나는 "거리의 변기"라고 알려진 것이며, 콜러는 수상 경력이 있는 Numi 스마트 변기를 상품으로 하는 획기적인 이미지와 영상으로 2023년에 이 광고를 반복할 계획이다.

글로벌 마켓 이벤트

여러 다른 150주년 기념 활동 및 이벤트는 KOHLER 익스피어리언스 센터, 콜러 시그니처 스토어 및 다음과 같은 다양한 무역 박람회 및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계획되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주방 & 욕실 산업 박람회(Kitchen & Bath Industry Show), CONEXPO, 디자인 상하이(Design Shanghai),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디자인 마이애미(Design Miami), 콜러 웰니스 워크샵(Kohler Wellness Retreats), 콜러 식품 & 와인(Kohler Food & Wine)이 있다. 또한 콜러는 이전 및 현재의 자사 직원들과 함께하는 축하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콜러의 글로벌 본사가 있는 콜러 마을(Village of Kohler)에서 지역 사회 전반에 걸친 축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있다.

콜러(Kohler Co.) 소개

위스콘신주 콜러에 본사를 두고 1873년에 설립된 콜러(Kohler Co.)는 40,000여 명의 직원으로 이루어진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최대 규모의 비상장 기업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50여 곳의 사업장을 둔 콜러(Kohler)는 주방 및 욕실 제품, 럭셔리 주방 가구 제작, 타일 및 조명, 엔진, 발전기, 청정에너지 솔루션의 디자인, 이노베이션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이자 위스콘신주 콜러 및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루스에 있는 두 곳의 5성급 숙박, 골프 휴양 리조트의 소유주/운영자입니다. 콜러(Kohler)의 휘슬링 스트레이츠(Whistling Straits) 골프장은 2021년 43회 라이더 컵(Ryder Cup) 대회 주최지입니다. 또한, 이 회사는 현세대와 미래 세대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전 세계의 불우한 지역사회에 필요한 깨끗한 물과 위생과 같이 긴급한 문제에 대처할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kohlercompany.com을 참조하십시오.

 나은 것을 믿다(Believing in Better):  나은 지구,  나은 사회,  나은 (Better Planet, Better Communities, Better Lives)

더 나은 것을 믿다(Believing in Better)는 콜러(Kohler)의 지속 가능성 및 사회적 영향 전략이며 항상 더 나을 수 있는 지구, 사람, 사회 및 비즈니스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기업의 운영 철학에 기반합니다. 더 나은 것을 믿다(Believing in Better)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핵심 주축이 있습니다. 더 나은 지구, 더 나은 사회, 더 나은 삶(Better Planet, Better Communities and Better Lives) 이러한 각 핵심 주축을 통해, 콜러(Kohler)는 의미 있는 영향을 지닌 제품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자사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할 지역사회 및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삶을 위한 노력입니다.

연락처:

Stephen Maliszewski

Todd Weber

디렉터-PR

커뮤니케이션 디렉터-PR

stephen.maliszewski@kohler.com

todd.weber@kohler.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89311/K150_mark_hero_digital_black.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619434/Kohler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