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40 (금)
잡즈몰(JobzMall), 세계 최대의 비디오 인재 마켓플레이스 공개
잡즈몰(JobzMall), 세계 최대의 비디오 인재 마켓플레이스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01.2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카운티, 캘리포니아주, 2023년 1월 27일 /PRNewswire/ -- 세계 최대의 동영상 재능 마켓플레이스인, JobzMall이 자사 플랫폼의 글로벌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미국에서 운영되어 온, 이 회사는 이제 전 세계 구직자들과 고용주들이 이용할 수 있다.

JobzMall #1 Video Talent Marketplace

JobzMall 플랫폼을 통해 구직자들은 동영상을 통해 자신들의 기술과 경험을 보여줄 수 있으므로, 고용주들이 그들이 누구인지,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얻을 수 있다. 고용주를 위해, JobzMall은 초급 직위부터 임원 역할까지 모두 한 곳에서 글로벌 인재 풀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게다가, JobzMall은 그들이 자신들의 기술을 개선하고, 이력서를 향상시키며 면접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경력 코치 및 자원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우리는 재능과 기회가 만나면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믿습니다."라고 JobzMall의 CEO인 나단 칸다너(Nathan Candaner)는 말했다. "JobzMall의 글로벌 출시로, 우리는 전 세계 구직자들과 고용주들을 위해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명은 구직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그들을 최고의 기회 및 고용주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JobzMall의 채용에 대한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은 고용주들을 올바른 후보들과 연결하여, 더 좋은 매칭과 더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준다. 고급 인공 지능으로 구동되는 이 플랫폼은 각 채용 공고에 가장 적합한 구직자들을 연결하여 채용 과정에서 시간과 자원을 절약한다.

"전 세계 구직자들과 고용주들에게 당사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어 저희들은 기쁩니다."라고 칸다네르는 말했다. "JobzMall에서 우리와 함께 세상이 고용하는 방식을 바꿉시다."

동영상 인재 마켓플레이스는 이제 JobzMall 웹사이트(www.jobzmall.com) 및 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 세계 구직자들과 고용주들이 접근할 수 있다

JobzMall 소개

JobzMall은 구직자들과 고용주들을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재능 마켓플레이스이다. 당사는 인재와 업무가 만나는 방식을 재구축하여, 더 쉽고, 더 빠르며, 더 인간적으로 만들고 있다. 당사의 사명은 성공에 필요한 도구와 자원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개인과 조직이 잠재력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아이다 던
커뮤니티 및 파트너십
잡즈몰(JobzMall)
aida@jobzmall.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90404/NewJobzMallPressReleas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90405/jobzmalllogoo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