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30 (토)
로우퀘스트, 공식 서포터즈 ‘로우퀘스터’ 2기 모집
로우퀘스트, 공식 서포터즈 ‘로우퀘스터’ 2기 모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이온코리아’가 원료 본질을 탐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의 ‘찐팬’을 찾아 나선다.

 

라이온코리아는 오늘(27일)부터 2월 16일(목)까지 로우퀘스트의 공식 서포터즈 ‘로우퀘스터’ 2기를 모집한다.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신제품 등의 체험 및 공식몰 리뷰 작성,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SNS) 활동에 앞장설 100명의 정예 멤버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월 23일(목) 발표 직후부터 5월까지, 3개월 여의 임기를 수행하게 될 2기 ‘로우퀘스터’들에게는 브랜드 소식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리뷰 작성, 설문조사 참여 등 월 1회 정기 미션에서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거나 모든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경우에는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로우퀘스트 브랜드 관계자는 “1기 서포터즈의 정성 어린 콘텐츠와 응원 메시지에 큰 힘을 얻었던 터라, 올해는 30명에서 100명으로 모집 총원을 대폭 늘렸다”며 “최종 선정된 멤버들에게는 매월 20만원 상당의 로우퀘스트 제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적극적인 활약으로 브랜드의 성장에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로우퀘스터’ 2기는 로우퀘스트 브랜드 및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개인 소셜미디어(SNS)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로우퀘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awquest_official)을 팔로우한 뒤 서포터즈 안내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고, 상단 프로필 링크에 연동된 ‘구글 폼’ 신청 양식을 채워 제출하면 된다.

 

한편, 로우퀘스트는 북아메리카 원주민들이 ‘기적의 허브’로 부르는 에키네시아 추출물(자주천인국추출물) 등 수세기에 걸쳐 효능이 인증된 천연의 원료에 과학적 탐구를 더한 고기능&저자극 스킨케어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며 마니아 층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다. 신제품 ‘에키네시아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역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화장품 심사를 완료하고, 국내 최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높은 만족도와 달성률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