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00 (금)
원강, 사회공헌활동 ‘사랑의 희망빵’ 진행.. ”소외계층 위한 나눔과 봉사 전파”
원강, 사회공헌활동 ‘사랑의 희망빵’ 진행.. ”소외계층 위한 나눔과 봉사 전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30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원강은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에서 '사랑의 희망빵' 만들기를 진행했다. 제공=㈜원강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소재, 부품, 장비 전문기업 ㈜원강(대표 강태영)은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양천구 중앙로 345) 3층 빵나눔터에서 '사랑의 희망빵'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희망빵 만들기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부봉사관에서 진행됐으며, ㈜원강 임직원이 참가했다. 만들어진 빵은 대한적십자사와 결연된 가구에게 전달 되었다.

 

강태영 ㈜원강 대표는 “이번 봉사활동은 지속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는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나눔과 봉사의 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강(WONKANG ROADBIT)은 원강초경, 유진이렉션개발산업과 세계 대형 박람회에 참가하여 새로운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고, 고객 및 업계와 소통하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원강은 2021년 대비 2022년 수출이 400% 증가했고, 올해도 150% 성장을 목표로 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있다.

 

특히, ㈜원강은 세계 3대 건설기계 박람회인 독일의 바우마(Bauma)에 이어 미국의 CONEXPO 등 전시회에 출품할 예정이며, Gearbox, Mudpump, Cutterteeth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러시아, 미국, 호주, 캐나다, 그리스, 튀르키예,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등 다양한 기업과 수출을 논의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