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40 (수)
[오늘뭐볼까? 30일 방송] 조선의 사랑꾼, 돌싱남 윤기원이 반한 그녀?...이용식, 딸 이수민 원혁과 결혼 '절대 반대' 이유는?
[오늘뭐볼까? 30일 방송] 조선의 사랑꾼, 돌싱남 윤기원이 반한 그녀?...이용식, 딸 이수민 원혁과 결혼 '절대 반대' 이유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3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30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사랑하고픈 세 남자 김광규 심현섭 윤기원, 그리고 기획자 최성국과 함께하는 새 코너 ‘나이(든) 아저씨(이하 나저씨)’를 첫 공개한다. 

 

특히 30일 방송에서는 ‘나저씨’의 예비 사랑꾼 트리오 중 최근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배우 윤기원이 역대급 러브스토리를 처음으로 들려줄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최성국 김광규 심현섭은 윤기원의 연인에 대해 “어떻게 언제부터 만났느냐”며 질문을 쏟아냈고, 윤기원은 “저 혼자만의 얘기가 아니라서...”라면서도 새로운 사랑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한편, 사석에서 윤기원의 여자친구를 이미 만나 본 적이 있는 최성국의 ‘목격담’도 이어졌다. 최성국이 “홍콩 영화배우 같은 멋진 여자분이다”라고 표현하자 ‘나저씨’들은 “왕조현? 장만옥?”이라며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심현섭이 “결혼할 가능성이 높은 거 아닌가?”라고 묻자, 윤기원은 조심스럽게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답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윤기원의 ‘홍콩 영화배우’를 닮은 그녀는 월요일 밤 10시를 매주 장식하는 TV조선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선의 사랑꾼’ 스튜디오에 화제의 ‘NEW 사랑꾼’ 이수민이 직접 출격한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이수민의 깜짝 방문에 5MC 박수홍X박경림X최성국X오나미X임라라는 드라마 속 주인공을 만난 듯 들떴다.

 

30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미스터트롯2’ 참가자이자 뮤지컬 배우 원혁과 2년간 열애 중인 이수민이 MC들을 찾아온다. 두 사람은 결혼을 원하고 있었지만, ‘원조 딸바보’인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은 딸의 남자친구를 만나기조차 거부하는 상태였다. 지난 회에서는 방송 녹화 뒤 이수민을 데리러 온 원혁과 이용식이 지하주차장에서 마주칠 뻔하는 ‘일촉즉발’ 상황이 공개돼, 두 남자의 첫 대면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남자친구’라는 단어조차 “자극적”이라며 듣기 싫다는 아버지 이용식에 대해 이수민은 “차라리 일단 만나시고 별로면 별로라는 평가라도 해 주면 좋겠다”며 답답해 했다. 아버지의 거부 반응 속에서도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신청을 했지만, 이수민은 “출연을 밀어붙였더니 아빠 표정이 날 너무 힘들게 한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딸 없이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과 만난 이용식은 그 동안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않았던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이용식이 딸의 결혼을 반대했던 진짜 속마음을 공개하자 VCR을 보던 이수민은 폭풍 오열하며 녹화 중단을 요청했고, MC들까지 울컥한 나머지 눈물을 훔쳤다.

 

아무도 몰랐던 이용식의 딸 이수민에 대한 속마음, 그리고 이용식이 2년간 단 ‘3초’ 만났던 딸의 남자친구 원혁과 과연 대면하는 데 성공했을지는 30일 월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될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