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40 (토)
[오늘뭐볼까? 30일 방송]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109회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 ‘내손내잡’ 두번째 이야기
[오늘뭐볼까? 30일 방송]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109회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 ‘내손내잡’ 두번째 이야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3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30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09회에서는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의 ‘내손내잡’(내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은 섬을 둘러 싼 갯벌에서 조개를 캐서 저녁을 차릴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아침 식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 이들은 물때를 놓쳐 조개를 캘 수 없는 상황에 처한다. 다른 먹거리라도 잡아보려 족대까지 들었지만, 별 다른 수확이 없었다는 전언.

 

굶을 위기에 처한 세 사람은 저녁 식사를 위해 섬 탈출을 시도한다. “잘 있어라”고 섬에 인사까지 하고 배를 띄운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 넓은 바다로 나간 이들은 최후의 수단인 낚시에 도전한다. 평소에도 낚시를 즐긴다는 김호중은 형들을 위해 낚싯대도 만들어준다.

 

이런 가운데 낚싯대로 쓸 긴 나무가 부족하자 김호중은 밥주걱으로 낚싯대 만들기에 도전한다고. 이때 그는 별다른 도구 없이 맨손으로 뚝딱 낚싯대를 만들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과연 김호중은 밥주걱 낚싯대로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까. 섬 탈출까지 한 이들은 푸짐한 먹거리를 안고 돌아올 수 있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안다행’은 오늘(30일) 밤 9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