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10 (목)
익 및 경제 성장에 대한 CEO들의 비관적인 전망, GLG 설문조사에서 나타나
익 및 경제 성장에 대한 CEO들의 비관적인 전망, GLG 설문조사에서 나타나
  • PR Newswire
  • 승인 2023.01.30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G 지정학적 불확실성불경기인플레이션에 대한 경영진의 우려 사항이 강조된 조사 결과를 담은 4번째 연례 글로벌 CEO 설문조사 발간했다

뉴욕, 2023년 1월 30일  /PRNewswire/ -- 세계 인사이트 네트워크인 GLG 오늘 4번째 연례 글로벌 CEO 설문조사 결과를 발간했다. 조사는 2022 경제 영향 우선순위와 내년 전망에 대해 세계 450 이상의 CEO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이다. 설문조사에서는 CEO들이 2023 내내 불황이 지속될 것이라 예상했다고 나타났다. 46% 내년 회사 수익이 증가할 것이라 확신했고 17% 글로벌 경제가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2022년에 대한 응답자 71% 대비).

지정학적 불확실성 경제적 역풍이 설문조사의 핵심 주제였다. 거의 90% CEO 지정학적 불확실성을 최대 우려 사항으로 꼽았는데, 러시아가 계속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전쟁이 크게 영향을 미쳤다. 80% 이상의 CEO 세계 불경기 인플레이션이 2023 기업에 영향을 주는 가장 요소가 것이라고 예상했다.

GLG CEO 토드(Paul Todd)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작년의 수많은 어려움들은 2023년에도 이어질 것이라 예상되며, CEO들은 이에 맞는 전략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금리 인상, 시장 변동성, 인재 확보 유지 등을 모색함에 따라, GLG 적시에 통찰력과 중요한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설문조사는 다른 주제들 노동 시장, 사무실 복귀, 투자 예측,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CEO 지녀야 핵심 요소를 보여준다.

GLG 네트워크 멤버십 책임자 바나드(Nick Barnard) 다음과 같이 말했다. "거의 500명에 달하는 CEO 관점을 파고들면서, 설문조사는 기업 리더들이 어느 방향으로 정비하고 있는지 뿐만 아니라 이들의 전망이 어떤 부분에서 다른지 알려줍니다. CEO 설문조사는 CTO, 의학 연구실 기술자 또는 산업 구매 관리자 고위 B2B 인력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수행할 있는 GLG 능력을 보여주는 하나의 작은 예시입니다. 특히 GLG 설문조사는 1 :1 대화를 기반으로 하며, 투자자와 기업 모두가 많은 정보를 가지고 결정을 내릴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5 동안 GLG 의사 결정권자들이 앞서 결정하기 위한 통찰력을 제공해 왔다. GLG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은 업계 지역 전반의 CEO 다른 경영진의 관점을 비롯하여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고위 B2B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연구 목표를 달성하는 도움을 준다.

GLG 설문조사팀은 2022 11월에 연구를 수행했다. 전체 보고서는 여기 확인할 있다.

GLG 소개

GLG 세계 인사이트 네트워크입니다. 당사는 의사 결정자들을 올바른 전문가와 연결하여 그들이 명확한 확신을 가지고 행동할 있게 하고 앞서 결정하는 필요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전문가 네트워크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직접 경험 전문 지식의 원천이며 매일 수백 명의 새로운 전문가들을 모집합니다. 당사는 모든 훌륭한 전문 결정에 통찰력의 힘을 더합니다GLGinsights.com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락처press@glg.it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67697/GLG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