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10 (수)
타임스퀘어, ‘타마시이 피쳐스 2023 인 코리아’ 진행
타임스퀘어, ‘타마시이 피쳐스 2023 인 코리아’ 진행
  • 최선은
  • 승인 2023.01.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반다이남코코리아와 함께 ‘타마시이 피쳐스 2023 인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타마시이 피쳐스 2023 인 코리아’는 일본의 완성품 피규어 브랜드 ‘타마시이 네이션’의 피규어 전시 및 판매 행사다. 현장에서는 ‘오징어게임’, ‘드래곤볼’, ‘원피스’, ‘나루토’ 등 다양한 컨텐츠 속 캐릭터들의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5일(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운영한다.

 

타임스퀘어는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반다이남코코리아 멤버십 앱을 설치해 가입한 고객이 앙케이트에 참가할 경우, ‘타마시이 네이션즈 캐릭터 아크릴 키링’ 총 6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오징어게임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미시이 네이션즈’ 로고가 그려진 달고나를 선물한다.

 

또한, ‘타마시이 피쳐스’ 이벤트 현장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 ‘#타마시이피쳐스2023’를 포함한 게시글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은 ‘타마시이 네이션즈 문구류 세트’를 받는다.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타마시이 네이션즈’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터치 앤 트라이’ 코너도 마련했다. 오는 2월 3일(금)까지 영업 시간 중 상시 운영하며 구매에 앞서 상품의 가동 범위와 움직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주말에는 특별한 체험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4일(토)과 2월 5일(일)에는 각각 딱지치기 게임, 달고나 게임을 준비했다. 게임에 지원한 방문객들은 딱지를 넘기거나 달고나에서 하트 모양을 떼어낼 경우 경품 추첨 기회를 얻는다. 딱지치기 게임은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개최하고, 달고나 게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타임스퀘어가 국내 최초로 ‘타마시이 피쳐스 2023’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분들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현장에서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