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00 (토)
[영상뉴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충격적인 가짜 뉴스! ‘혜은이 사망설’에 혜은이의 반응은?
[영상뉴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충격적인 가짜 뉴스! ‘혜은이 사망설’에 혜은이의 반응은?
  • 최선은
  • 승인 2023.01.3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충격적인 가짜 뉴스! ‘혜은이 사망설’에 혜은이의 반응은?. 관련 뉴스입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25년 만에 완도에서 다시 만난 인연! 전화 한 통에 한달음에 달려온 혜은이의 남자는 누구?

이날은 일명, ‘안자매’ 안소영&안문숙이 각각 정보부장과 오락부장을 담당하며 완도 여행에 나섰다. 자매들이 완도타워에서 완도의 수많은 섬을 감상하던 중, 혜은이는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있다”며 완도 보길도에 아는 지인이 있음을 밝혔다. 이어 “25년 동안 못 본 사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안문숙은 전화라도 한 통 해보라며 혜은이를 부추겼다. 혜은이의 전화를 받은 이는 한 남성이었고, 애틋한 두 사람의 통화 내용에 자매들은 남자에 대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 내친김에, 그 사람을 부르자며 즉석 만남까지 제안했는데...혜은이와 25년 만에 극적으로 다시 만난 그 남자의 정체는?

뜬금없는 혜은이 사망설 ...가짜 뉴스에 당한 당사자 혜은이의 입장은?

자매들은 황당한 가짜 뉴스에 시달렸던 경험을 털어놓았다. 안소영은 “(지인에게 듣기로) 혜은이 언니가 죽었다더라”라며 최근 혜은이를 둘러싼 충격적인 가짜 뉴스에 대해 언급했다. 이를 들은 혜은이는 근거 없는 헛소문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막내 안문숙도 “혜은이 언니가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사망해 '같이삽시다' 멤버들이 제주도 장례식에 참여했다더라”라며 다소 구체적인 가짜 뉴스 내용을 언급하기도 해 자매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 외에도 혜은이를 둘러싼 별의별 루머에 대해 당사자인 혜은이가 직접 입을 열었는데. 그녀를 둘러싼 별의별 가짜 뉴스에 관한 혜은이의 입장은?

안문숙, "내가 아버지와 꼭 닮았다더라" ...처음으로 털어놓는 아버지에 대한 마음?

안문숙이 처음으로 아버지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없다”라며 말문을 연 안문숙은 “어머니에게 듣기로는 (내가) 아버지와 똑 닮았다더라”라며, 문숙을 보며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렸던 엄마를 추억했다. 또한, 자신도 스스로의 모습을 보며 종종 돌아가신 아버지의 모습을 상상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안문숙은 유독 진했던 쌍꺼풀 때문에 동네에서도 유명했다며, 그 때문에 근거 없는 소문으로 손가락질받았던 지난날의 아픔을 고백했는데. 안문숙에게 가슴 깊이 남아있는 상처는?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안 자매의 완도 투어는 1월 31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