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50 (목)
드라마 '꼭두의 계절' 배우 김정현, 1인 3역 '무한 열정'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드라마 '꼭두의 계절' 배우 김정현, 1인 3역 '무한 열정'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3.02.01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3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극본 강이헌 허준우 / 연출 백수찬 김지훈)에서 꼭두, 도진우, 오현 세 캐릭터를 맡은 김정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현은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그는 반듯한 헤어스타일과 각 잡힌 의사 가운으로 시크한 분위기의 도진우를 표현하고 있다. 극 중 도진우는 차가워 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츤데레 면모를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김정현은 절제된 연기를 선보이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하고 있다.

 

이어 김정현은 또 다른 캐릭터 오현으로 분해 눈길을 끈다. 앞서 도진우와 상반되는 장발과 고려 시대 무사 의상으로 한순간에 장르를 바꿔버린 것. 듬직한 자태와 은은한 미소는 사극 로맨스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두 캐릭터의 죽음을 그려내는 김정현의 노력도 엿볼 수 있다. 김정현은 피 분장은 물론 온몸에 화살을 꽂는 특수 분장까지 하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현의 전사 장면을 위해 틈틈이 무술 연습을 하는 등 그의 숨은 노력은 도진우와 오현이 죽음을 맞이하는 장면을 몰입도 있게 완성시키기도.

 

이처럼 김정현은 '꼭두의 계절'을 통해 1인 3역에 도전, 연기 열정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캐릭터에 따라 눈빛부터 목소리, 스타일까지 변화를 주며 극을 풍부하게 이끌어가고 있는 것. 본격적으로 저승 신 꼭두의 활약이 시작된 가운데 그가 보여줄 한계 없는 열연에 기대가 커진다.

 

한편 김정현을 비롯해 임수향, 김다솜 등이 출연하는 ‘꼭두의 계절’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