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3 07:30 (목)
[오늘뭐볼까? 1일 방송] 나는 SOLO '나는솔로' 12기, 광수의 시나리오
[오늘뭐볼까? 1일 방송] 나는 SOLO '나는솔로' 12기, 광수의 시나리오
  • 최선은
  • 승인 2023.02.01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로맨스 에필로그를 쓰려고 결심한 광수의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옥순에게 “너무 부담스럽다”는 말로 거절을 당한 광수는 이날 아침부터 영철 앞에서 혼란스러운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그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물음표가 하나 남아 있다”며 “(옥순에게) 그 정도 물어보는 건 나쁘지 않지 않을까?”라고 말한다. 그러다 광수는 “마지막 선물을 해주고 싶은 생각”이라고 옥순을 향한 꺼지지 않는 불씨를 드러낸 뒤, “앞으로 옥순님과의 대화는 에필로그 같은 느낌이었으면”이라고 마지막 바람을 내비친다.

 

잠시 후, 광수는 고민 끝에 옥순을 만나 미리 준비한 시나리오를 펼친다. 하지만 광수를 바라보는 옥순의 심상치 않은 표정 변화를 감지한 MC 데프콘은 “너무 무리수 아니냐?”며 우려를 표한다. 송해나 역시, “어떡해…”라며 발을 동동 구르며 광수의 행동을 말리려 한다.

 

그럼에도 광수는 자신이 쓴 시나리오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고, 이에 데프콘은 “철없는 막냇동생 보는 느낌”이라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송해나는 “하지마!”라고 외치는데, 과연 광수가 쓰는 옥순과의 로맨스 에필로그가 무엇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월 2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9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3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2위를 차지,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절정에 치달은 12기의 로맨스는 2월 1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