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2 23:20 (수)
[오늘뭐볼까? 3일 방송] 편스토랑 이찬원, 어린 시절 사진 대방출...고든램지 출연
[오늘뭐볼까? 3일 방송] 편스토랑 이찬원, 어린 시절 사진 대방출...고든램지 출연
  • 최선은
  • 승인 2023.02.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추억의 맛’을 주제로 추억을 부르는 다양한 음식과 함께 그 시절 추억에 빠지는 편셰프들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중 이찬원은 오직 트로트만 보고 자란 어린 시절 이야기를 꺼낸다. 관심 받는 것을 좋아하던 끼쟁이 소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트로트 왕자가 되기까지, 이찬원의 유쾌하고 훈훈한 성장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이찬원의 VCR은 이찬원의 어린 시절 사진들로 시작됐다. 똘망똘망 눈빛부터 귀여운 이목구비까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귀여운 외모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절로 미소를 보였다. 이와 함께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시절 이찬원이 출연했던 KBS 1TV ‘전국 노래자랑’의 자료화면도 공개됐다. 어린시절부터 변함없던 이찬원의 트로트 사랑이 돋보였다고.

 

이찬원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매해 반장, 학년장을 했다. 전교 회장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관심 받는 것을 좋아하고 사랑받는 것을 좋아해서 결국 이렇게 연예인이 된 것 같다. 초등학생 때부터 그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편스토랑’의 MC 붐과 이찬원의 깜짝 인연도 공개됐다. 어린 시절 이찬원이 트로트 신동으로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했을 당시, 고정 패널로 붐이 함께 출연했던 것. 자료화면을 통해 두 사람의 만남을 포착한 ‘편스토랑’ 식구들이 당시 기억을 묻자 붐은 “기억난다. 나오자마자 무대를 뒤집어 놨다”라고 말했다. “어릴 때부터 트로트 외길인생이었다”, “대단했다”라는 감탄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귀여운 외모부터 사람들의 마음을 즐겁게 만드는 유쾌함까지 그대로인 이찬원의 어린 시절은 2월 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램지와 만난 박수홍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첫 만남이었음에도 박수홍과 고든램지 사이에 케미가 빵빵 터진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수홍은 “내가 말로만 듣던 이 형님을 만난다니..”라며 평소와 달리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한 피자 매장으로 향했다. 박수홍을 맞이한 사람은 놀랍게도 자타공인 월드 클래스 셰프이자 전 세계 총 25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요식업계의 거물 고든램지였다. 고든램지의 레스토랑은 미쉐린 3스타를 최장기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앞서 고든램지의 ‘편스토랑’ 출연 소식만으로도 온라인에서는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을 정도.

 

세계적인 셰프일 뿐만 아니라 요리에 관해서만큼은 가차 없이 독설을 퍼붓는 모습을 많이 보여 온 고든램지. 그래서인지 두 사람의 첫 대면에 보는 이들마저 숨죽인 가운데, 두 사람이 악수를 나누자마자 박수홍은 웃음을 터트렸다. 박수홍의 긴장감을 한 방에 녹일 고든램지의 장난기가 발동한 것.

 

특유의 유머로 박수홍의 긴장을 풀어준 고든램지는 이번엔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고든램지의 유명한 짤인 ‘바보 샌드위치(an idiot sandwich)’의 굴욕을 박수홍에게 깜짝 선사하기도. “당신 뭐야?”라고 외치는 고든램지에게 “저는 바보 샌드위치입니다”라고 고백하는 박수홍의 멘트가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전문 예능인 박수홍마저 들었다 놨다 하는 고든램지의 모습에 MC붐은 “방송쟁이시네”라며 고든램지의 반전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독설가로 유명한 고든램지가 박수홍이 ‘편스토랑’에서 우승을 차지해 출시한 얼큰설렁탕라면도 시식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컵라면은 생애 첫 경험이라는 고든램지. 과연 박수홍의 컵라면에 독설가 고든램지가 어떤 냉혹한 평가를 내릴지 기대된다.

 

이외에도 고든램지의 지극한 딸 사랑부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다정함까지 고든램지의 반전매력과 고든램지가 대접한 피자의 놀라운 맛도 확인할 수 있다. 누구도 예상 못했던 만남이지만, 그래서 더욱 유쾌하고 즐거웠던 박수홍과 고든램지의 이야기는 2월 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