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6:30 (수)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오디션’ 상반기 재개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오디션’ 상반기 재개
  • 최선은
  • 승인 2023.02.05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오디션’ 상반기 재개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오디션’ 상반기 재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아라컴퍼니의 주관으로 개최하는 찾아가는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이 수학여행의 계절을 맞아 학생들에게 다시 다가갈 준비를 하고 있다.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은 <헬로고스트>, <스페셜>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학생들에게 찾아간 공연 제작사 ㈜쿠폰스퀘어가 2023년 수학여행의 계절에 광화문아트홀에서 창작 뮤지컬 < 라인업 : The 오디션 >을 다시 재개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은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K-POP 넘버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깊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내어 학기 초 설렘으로 가득한 학생들에게 더욱더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창작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에서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연습생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 그리고 팀워크의 소중함을 그린 창작뮤지컬이다. 청소년들도 꿈을 이루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자세와 희망을 잃지 않아야 한다는 점을 알려주는 교훈적인 작품이다.

 

뮤지컬 공연이 끝난 후에는 학교의 요청에 따라 배우와 학생의 사진촬영과 질의응답 시간도 별도로 마련하여 학생들이 알 수 없는 현장의 이야기들과 다양한 뮤지컬 관련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청소년 교육·문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쿠폰스퀘어는 2023년 교육부가 선정한 진로체험 인증기관 꿈길에 등록이 되어있으며, 매년 우수한 진로체험 인증을 받음으로써 진로체험의 안전성, 우수성 그리고 적합성을 평가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쿠폰스퀘어(02-1660-1264)에서 알아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