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50 (목)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블러셔 대전’ 진행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블러셔 대전’ 진행
  • 최선은
  • 승인 2023.02.0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블러셔 대전’ 진행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블러셔 대전’ 진행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블러셔 대전’을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크림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실키함을 구현해 가루 날림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와 투명하고 맑은 컬러로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해 주는 ‘에코 소울 럭스 블러셔’를 50% 할인한다.

 

또한 부드러운 파스텔 빛의 피치 코랄 컬러 ‘CR07 망고 피치’, 따뜻한 우유를 머금은 듯 부드러운 톤 다운 오렌지 살구 컬러 ‘OR04 펌킨 라떼’, 은은한 윤광의 페일 핑크 하이라이터 ‘PK11 핑크 포션 빔’ 등 자연스러운 광택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샘물 싱글 블러셔’는 20-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화사한 피치, 러블리한 핑크 계열의 블러셔와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선사하는 쉐이딩으로 구성된 2색 팔레트 ‘(라이크 어 드림 컬렉션)샘물 블러셔 박스’와 7가지 보석 성분이 함유되어 투명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다색 멀티 하이라이터 ‘샘물 루미너스 멀티 하이라이터’는 20-30% 할인을 적용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되면서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블러셔 대전’에서는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인기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이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