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0 (금)
배우 문가영 화보, 르꼬끄 쉐브론 자켓 출시
배우 문가영 화보, 르꼬끄 쉐브론 자켓 출시
  • 최선은
  • 승인 2023.02.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쉐브론 자켓을 출시하고 배우 문가영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V형 무늬’를 뜻하는 ‘쉐브론(CHEVRON)’은 르꼬끄의 아카이브 히스토리 디자인 중 하나다. 

 

쉐브론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쉐브론 자켓은 테니스 코트에서는 물론 웨어러블한 스웻팬츠나 데님 등의 조합에도 근사하게 어울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바람막이 자켓과 아노락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쉐브론 자켓은 생활 방수와 발수가 가능한 바람막이 소재로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도 방해 받지 않고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쉬 안감을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 땀이 많이 나는 운동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후드와  밑단 허리에는 스트링이 있어 체형이나 스타일에 따라 핏을 조절할 수 있다.

 

활동적인 무드의 컬러 블록 디자인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등판은 모던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로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잘 어울린다. 

 

아노락의 경우 사이드 지퍼 트임이 있어 움직임이 많은 테니스에서 상체를 크게 회전하기에도 유용하다.

 

르꼬끄는 브랜드 모델이자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쉐브론 자켓과 플리츠 스커트로 사랑스럽고도 에너제틱한 테니스 무드를 연출한 문가영은 테니스 코트에서는 물론 코트 밖에서도 매력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라일락과 화이트의 화사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쉐브론 아노락과 화이트의 플리츠 스커트로 연출한 룩은 올봄, 코트 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