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40 (목)
딩동댕 유치원, ‘4차원 엉뚱매력’ 사유리...코믹 댄스와 동화 구연!
딩동댕 유치원, ‘4차원 엉뚱매력’ 사유리...코믹 댄스와 동화 구연!
  • 최선은
  • 승인 2023.02.0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딩동댕 유치원, ‘4차원 엉뚱매력’ 사유리
딩동댕 유치원, ‘4차원 엉뚱매력’ 사유리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4차원의 대명사로 오랜 시간 대중의 배꼽을 앗아간데 이어 이제는 ‘젠 엄마’로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는 예능 치트키 사유리! 그녀가 2월 13일 월요일, <딩동댕 유치원>에 찾아온다!

 

‘자발적 비혼모’를 선택하며 아들 ‘젠’과의 엉뚱 발랄한 모자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사유리가 <딩동댕 유치원>의 ‘딩동, 고민 있어요’에 책방지기로 깜짝 등장해 동화 구연을 펼친다.

 

일일 책방지기로 변신한 사유리가 선택한 동화는 <모두 참방>. 호랑이부터 개미까지, 크고 작은 동물들이 자신만의 바다에 풍덩 빠지는 이야기다. 톡! 떨어진 빗방울이 개미에게 커다란 바다였듯 그녀가 꾸린 가족 역시 한 가족의 형태임을 알려준다.

 

사유리, “젠과 함께 왔으면 좋아할 것 같은 공간, 따뜻한 이야기와 동심 모두 좋아요”

 

4차원 캐릭터와 솔직한 입담으로 대중의 웃음을 사로잡았던 사유리.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젠과 같이 출연하며 엉뚱한 면모에 가려져 보이지 않던 진지함과 사유리다운 가식 0% 유쾌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아들 ‘젠’에 대한 에세이를 발매할 정도로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여준 사유리의 애정은 <딩동댕 유치원>에서도 드러났다. “젠과 함께 왔으면 좋아할 것 같아요. 꾸며진 세트와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고 예뻐요. 따뜻한 이야기와 동심이 느껴지는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라며 가장 먼저 아들 ‘젠’을 떠올리는 소감을 전했다.

 

다이빙하는 시원한 몸짓의 사유리 표 코믹 ‘참방 댄스’와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딩동댕 유치원> 표 흥겨운 ‘모두 참방’ 무대는 이번 편의 하이라이트! 모두 함께 어우러져 자신만의 바다에 풍덩! 빠지는 유쾌한 가사는 ‘자발적 비혼모’라는 자신만의 바다를 개척한 사유리의 상황과 맞물려 따뜻함을 자아냈다. 서툰 한국어 발음으로 전하는 진정성 있는 울림과 사유리 표 코믹 ‘참방 댄스’는 2월 13일 월요일 아침 8시, EBS 1TV <딩동댕 유치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딩동댕 유치원>의 ‘딩동 고민 있어요’는 국내 최초로 사회적 감수성을 본격적으로 다루는 코너로, 다양성 시대의 흐름에 맞게 서로 다른 우리가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움직이는 책방’은 <딩동댕 유치원> 세계관 속 등장한 새로운 매개체로 비정기적으로 딩동댕 마을을 찾은 책방지기가 딩동댕 친구들에게 동화를 읽어준다. 선정된 동화는 어린이들에게 민감한 주제들을 다루며 비슷한 상황에 부닥친 어린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진다.

 

또한, <딩동댕 유치원>은 방송에 나온 사유리의 모습을 포착해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시한 사람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는 ‘순간포착 사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기 이벤트 내용은 딩동댕 유치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