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50 (토)
라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로모션 진행…최대 46% 할인
라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로모션 진행…최대 46% 할인
  • 최선은
  • 승인 2023.02.0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오는 12일(일)까지 단 7일 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46%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소중한 내 몸을 위한 Y존 케어, 올해는 라엘로 부탁해>는 겨울철 소홀해지기 쉬운 여성 Y존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여성 청결제 2종과 여성 청결 티슈 2종을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왁싱 후 민감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 & 젤 크림’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 생리대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커버, 날개, 흡수체까지 모두 ‘OCS Blended’ 인증을 받은 순면을 사용한 ‘센서티브 생리대’를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이너 케어를 위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엘 밸런스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라엘 밸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 ‘라엘 밸런스 월경케어 보라지유’를 3개월분 구매 시,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두꺼운 옷 때문에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겨울은 Y존 케어에 더욱 신경 써야하는 계절”이라며, “추운 겨울에도 라엘의 Y존 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