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0 (금)
보타니스타, 성장 면역케어 도움주는 ‘키즈공식 비타쮸’ 출시
보타니스타, 성장 면역케어 도움주는 ‘키즈공식 비타쮸’ 출시
  • 최선은
  • 승인 2023.02.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타니스타는 “어린이 영양 밸런스 멀티비타민 '키즈공식 비타쮸'를 6일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키즈공식 비타쮸’는 비타민 영양제의 쓴맛을 줄이는 대신에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달콤한 딸기 맛을 내는 츄잉캔디 멀티비타민이다. 딸기 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더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의 캐러멜 제형으로 만들어져 아이 혼자서도 챙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등 멀티비타민 성분과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까지 성장기 필수 영양소로 이뤄져 어린이 성장과 면역 케어에 집중해 설계됐다. 특히, 아이들의 성장에 중요한 환경적 요소 가운데 면역체계가 지나치게 활성화되면 키 성장이 느려지는 만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해 면역 케어를 돕도록 했다.
 
이로써 보타니스타는 이번에 출시한 ‘키즈공식 비타쮸’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 안전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와 6년근 홍삼 성분이 함유된 건기식 '키클래오042' 그리고 칼슘, 비타민B6, 비타민D, 아연 등을 함유한 건기식 '성장공식 칼비아'까지 키즈 건기식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보타니스타 관계자는 "'키즈공식 비타쮸'는 복합 기능성 건기식을 만들고자 영양 설계부터 섭취까지 많은 고심을 통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코로나로 인해 약해진 아이들의 면역력을 보호하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키즈공식 비타쮸’의 일일 섭취량은 3정으로 1회 1정씩 섭취하면 되며, 낱개로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면서도 가족들과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키즈공식 비타쮸’는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보타니스타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