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30 (목)
[오늘뭐볼까? 8일 방송] 라디오스타 '라스' 윤유선, 곽선영, 공민정, 주현영 출연 ‘여배우로 살아남기’ 특집
[오늘뭐볼까? 8일 방송] 라디오스타 '라스' 윤유선, 곽선영, 공민정, 주현영 출연 ‘여배우로 살아남기’ 특집
  • 최선은
  • 승인 2023.02.0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사진=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윤유선, 곽선영, 공민정, 주현영이 출연하는 ‘여배우로 살아남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유선은 지난 1974년 아역배우로 데뷔해 연기 경력 50년차에 접어든 베테랑 배우다. 그는 드라마 ‘궁’, ‘짝패’, ‘유미의 세포들’,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지훈, 최우식, 김고은, 이종석 등 대세 배우들의 엄마 역으로 출연해 주목받았다.

 

윤유선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작품에서 자녀로 연기 호흡 맞춘 배우들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작품으로 맺은 수많은 연예인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인물을 언급해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이어 윤유선은 전국 초등학생들을 사로잡았던 레전드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를 소환한다. 그는 당시 아이돌 부럽지 않은 인기를 얻었다고 회상한다. 또 윤유선은 ‘매직키드 마수리’를 찍기 위해 다큐멘터리급 리얼 연기를 펼쳤던 사연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데뷔 50년차를 맞이한 윤유선은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데뷔작에 대해서도 들려준다. 이와 함께 녹화장을 경악케 만든 장면을 공개한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또한 윤유선은 사극 ‘선덕여왕’ 촬영 중 고현정을 당황하게 만든 연기가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특별출연 했을 당시 박은빈에게 감동받았던 훈훈한 미담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윤유선은 법조인 남편과의 결혼생활을 전격 공개한다. 그는 결혼생활 도중 직업병 고충을 느꼈다고 고백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K-엄마’ 윤유선이 꼽은 가장 기억에 남은 ‘K-자녀’ 스타의 정체는 오는 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