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2:50 (목)
[방송리뷰]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 '이생편' 2회, ‘이은형♥’ 강재준, 라켓으로 본인 급소 명중 도경완 "내가 아파"...나한일, 유혜영 커플 컬링 훈련
[방송리뷰]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 '이생편' 2회, ‘이은형♥’ 강재준, 라켓으로 본인 급소 명중 도경완 "내가 아파"...나한일, 유혜영 커플 컬링 훈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09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예능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
TV조선 예능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 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이하 '이생편') 2회에서는 강재준이 배드민턴 라켓으로 본인 급소를 내려치는 사고를 일으켰다.

 

이날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배드민턴 코치로 나선 국가대표 노예욱은 '배드민턴의 위력을 보여주겠다'며 스매싱만으로 셔틀콕을 수박에 때려박겠다고 나섰다.

 

강재준, 이은형 부부를 비롯해 깜짝 초대된 개그맨 동료 이상준과 김승혜는 모두 스튜디오에 있던 장윤정과 도경완 등 다른 출연진들도 믿지 못하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노예욱이 단 한 번에 셔틀곡을 수박에 완벽하게 꽂아넣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걸 따라 해보겠다고 감히 도전한 강재준. 강재준도 스매싱에 도전하지만 스윙을 하다가 갑자기 바닥에 쓰러진다. 

 

그는 의아해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세게 내려쳐서 거길 쳤다"고 밝혔고 도경완은 "아우 내가 아파"라며 공감했다.

 

2회에서는 부부 운동에 도전하며 티격태격 하는 부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한일, 유혜영 커플은 컬링 첫 훈련을 마친 뒤 중식당으로 식사를 하러 갔다.

 

이때 나한일은 유혜영이 "깐풍기 어때?"라고 말해도 아랑곳하지 않고 "난 먹을꺼야"라며 자신의 취향대로 팔보채, 송화단을 고집했다. 

 

유혜영이 "난 깐풍기 먹고 싶어"라고 말하고 직원까지 "깐풍기 맛있다"며 유혜영의 편을 들어준 뒤에야 메뉴를 송화단, 깐풍기로 결정했다.

 

나한일은 다음 코스 요리로 짜장면과 짬뽕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본인이 짜장면을 고른 뒤 유혜영도 짜장면을 고르자 "왜 짬뽕 먹지, 나눠먹게"라고 말하기도 했다.

 

유혜영이 "나눠 먹는 것 하지 마. 조금밖에 안 나와"라고 딱잘라 거절하자 어쩔 수 없이 짜장면을 각자 먹게 됐다.

 

이를 지켜본 도경완은 "이거 무슨 남편 성찰 프로냐"면서 장윤정을 향해 "나도 저렇게 하냐"고 물었다.

 

이에 장윤정은 불과 방금 전 식사 때도 도경완이 똑같은 행동을 한 사실을 폭로했다. "내가 돈가스 먹고 싶다고 했더니 쫄면도 시키라고 했다. 그러곤 (내) 돈가스를 다 먹었다"는 것.

 

한편 TV조선 예능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