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0 (금)
배우 이장우, tvN ‘성스러운 아이돌’ 새로운 변신
배우 이장우, tvN ‘성스러운 아이돌’ 새로운 변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성스러운 아이돌’ 제공
사진 - tvN ‘성스러운 아이돌’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이장우는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한국 최대 엔터테인먼트사 부회장 '신조운'의 몸을 차지한 '마왕' 역을 맡아 다크 아우라 발산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성스러운 아이돌’ 제작발표회에서 그는 “초능력도 쓰고 제 발짓 하나에 대지가 흔들린다 이런 역할이 처음인데 촬영이 너무 재밌다”고 전한 후 “’나쁜 자식’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라고 밝혔다. 색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겠다는 그의 남다른 각오가 담긴 것. 이에 그가 ‘성스러운 아이돌’을 통해 보여줄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 가운데, 지난 8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이장우의 남다른 포스가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영상 속 이장우는 “너한테 딱 알맞는 지옥이 있을 것 같은데 말이야”, “네가 가장 아끼는 사람부터 죽어” 등의 섬뜩한 대사를 여유로우면서도 서늘하게 소화하며 잠깐의 등장으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이처럼 압도적인 다크 아우라로 무장, ‘성스러운 아이돌’의 긴장감을 책임질 이장우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장우의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오는 15일(수)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