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20 (목)
나는 SOLO '나는솔로' 13기 예고, 연예인급 비주얼
나는 SOLO '나는솔로' 13기 예고, 연예인급 비주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사진 제공=SBS PLUS, ENA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5일(수)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13번지’에 입성하는 13기 솔로남녀의 연예인급 비주얼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13기 솔로남녀는 첫눈에 반할 만한 눈부신 비주얼과 숨 막히는 매력을 자랑한다. “이번 기수 저희 제작진이 아예 칼을 갈았다”는 MC 데프콘의 말과 함께 등장한 솔로남은 댄디한 매력을 뿜어내고, 송해나는 “스타일 좋아요”라고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 뒤이어 나타난 또 다른 솔로남은 청춘 배우처럼 상큼한 꽃미남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솔로남을 본 이이경은 “너무 젊고 너무 잘생겼는데?”라고 ‘깜놀’하고, 데프콘은 “아이돌 아니야?”라고 극찬하고 나선다.

 

솔로녀들 역시 환상적인 여신 비주얼로 ‘솔로나라 13번지’의 레전드급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화사한 핑크 재킷을 입고 등장한 솔로녀에 3MC는 "와! 어머!"라고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고, 나아가 상큼발랄 단발 헤어스타일의 솔로녀의 등장에는 “단발 매직이다”, “배우 아냐? 여배우”라는 3MC의 ‘노 필터 리액션’이 쏟아진다. 이이경은 13기의 역대급 비주얼에 흐뭇한 ‘광대 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데프콘은 “남자는 어쩔 수 없나봐. 잠깐이었는데, 와!”라고 벌써부터 ‘과몰입’ 한다.

 

지난 모태솔로 특집을 휩쓸었던 ‘대세 광수’의 13기 버전이 아직 베일에 싸인 가운데, 송해나는 “난 모르겠어! 다 좋아!”라고 만족감을 드러내는데, 과연 ‘솔로나라 13번지’를 수놓을 13기들의 리얼 정체가 무엇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3기의 로맨스는 15일(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시작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