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0 (목)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서울시립대학교와 함께 진행한 Z세대 타켓의 미용성형 시장 트랜드 마케팅 공모전 성료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서울시립대학교와 함께 진행한 Z세대 타켓의 미용성형 시장 트랜드 마케팅 공모전 성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과 진행한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쥬비덤®과 함께하는 Z세대 타겟 미래 트랜드 마케팅 전략’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 12월 국내 미용성형 시장 인재 양성을 위해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과 체결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 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공모전 주제는 ‘MZ세대에 맞는 필러 쥬비덤®의 마케팅 전략과 메시지’로, ▲기존에 제안되지 않은 젊음 세대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담았는가 ▲국내 규제 사항을 준수해 실현 가능한가 ▲엘러간 에스테틱스의 가치에 부합하는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평가한다.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및 2022년 2학기 경영학부 전공과목 수강생 4~5인이 팀을 이뤄 총 10개 팀이 참가했으며, 한국엘러간 담당자 및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장남식, 송지희 교수와 함께 평가를 거쳐 1등(1팀, 100만원), 2등(1팀, 70만원), 3등(1팀, 50만원) 등 총 3개의 수상팀이 선정됐다.

 

1등의 영예는 Z세대를 타깃으로 “24시간도 모자란 Z세대를 위해 A부터 쥬비덤®까지”를 주제로 제안한 박채린, 안민희, 안서연, 정현지 학생 팀이 차지했다. 의료기기인 쥬비덤®의 차별점과 준법성을 바탕으로 한 실현 가능성,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의 가치인 정교함의 미학,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는 아이디어인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상팀이 선정됐다.

 

이번 수상팀은 한국 필러 마켓의 새로운 소비자 그룹으로 떠오르는 MZ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신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마켓 트랜드를 리딩할 수 있는 실현 가능성 높은 아이디어를 제안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이사는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국내 미용성형 시장 성장을 이끌 MZ 세대와 트랜드를 리딩하는 쥬비덤이 국내 필러 마켓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는 기회를 만드는 것은 물론, 미용성형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양성에 일조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엘러간은 젊은 감각을 지닌 브랜드로서 미래역량 중심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이를 위한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약은 엘러간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과 함께 국내 미용성형 시장에서 마케팅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현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미래역량 중심의 인재 양성을 추구하는 서울 시립대학교 경영대학과 함께 글로벌 미용성형 시장 인재를 발굴 및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