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20 (목)
생활맥주, 당근마켓서 할인쿠폰 이벤트 실시.. ”비용 100% 본사 지원”
생활맥주, 당근마켓서 할인쿠폰 이벤트 실시.. ”비용 100% 본사 지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맥주의 당근마켓 할인쿠폰 이벤트 이미지. 제공: 데일리비어
생활맥주의 당근마켓 할인쿠폰 이벤트 이미지. 제공: 데일리비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는 이번 달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의 '생활맥주 공식 브랜드 프로필' 오픈을 기념해 ‘단골 맺기, 5,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당근마켓에서 '생활맥주'를 검색 후 공식 브랜드 프로필에서 '단골 맺기'를 완료하면 '생활맥주 5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고, 해당 할인 쿠폰은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생활맥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와 소식들도 확인이 가능하다.

 

생활맥주는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상생원칙을 바탕으로 이벤트에 사용되는 쿠폰 및 광고 비용을 전액 본사 부담했다. 생활맥주는 이전에도 지상파 드라마 PPL과 인기 유튜버 협찬광고, 배달 프로모션 등 브랜드 차원의 마케팅 비용을 전액 본사 부담하여 2년 연속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시장 점유율 30%이상을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생활맥주의 저력은 무엇보다 가맹점주님의 노력 덕분이다”라며 “이후로도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맥주를 운영하고 있는 ‘데일리비어(임상진 대표)’는 지난 달 30일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기업공개(IPO)를 결정하고, 코스닥 상장 준비를 위해 KB증권과 대표주관계약을 체결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