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20 (토)
사랑을 전하는 로맨틱 럭셔리 - 트렌비, ‘디어 마이 밸런타인' 기획전 오픈
사랑을 전하는 로맨틱 럭셔리 - 트렌비, ‘디어 마이 밸런타인' 기획전 오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명품 기획전 ‘디어 마이 밸런타인'을 14일까지 운영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트렌비는 연인끼리의 선물에 적합한 가방, 향수, 보석 등 액세서리와 명품 의류를 최대 9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는 서양에서 비롯된 유서 깊은 기념일로 연인끼리 선물을 나누는 문화가 대표적이다. 트렌비는 밸런타인데이의 ‘연인'과 ‘선물' 키워드에 착안해 트렌비 MD가 직접 큐레이션 한 제품을 스페셜 기프트, 밸런타인데이 룩, 커플 아이템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 진열해 선물 수요층의 선택을 돕는다.

 

해당 기획전에 방문한 고객은 ‘스페셜 기프트’ 카테고리에서 샤넬 향수, 생로랑 숄더백, 비비안 웨스트우드 목걸이, 톰브라운 넥타이를 비롯해 다채로운 패션 액세서리를 살펴볼 수 있고, ‘밸런타인데이 룩’과 ‘커플 아이템'에서 인기 브랜드인 룩캐스트, 띠어리, 매종키츠네 등의 계절 패션 아이템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하이엔드 명품'을 주제로 연 서브 기획전에서는 ‘에・루・샤'로 불리는 에르메스, 루이뷔통, 샤넬뿐 아니라 구찌, 고야드, 디올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트렌비 관계자는, “트렌비는 기념일에 꾸준히 ‘선물' 키워드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매력적인 가격뿐만이 아니라 제품 선별과 전시 기획의 편의성도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트렌비에서 오픈한 ‘디어 마이 밸런타인’ 기획전은 트렌비 몰의 이벤트 페이지 (https://www.trenbe.com/bestpick ) 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