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0 (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클리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클리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3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클리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강렬한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4세대 대표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를 신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K-POP의 선두주자로 각광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지난 1월 새 미니음반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로 컴백과 동시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클리오는 이번 글로벌 엠버서더 발탁과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처음으로 합을 맞춘 화보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벚꽃 컬렉션 Sakura Limited Edition(글로벌 전용)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투명하고 깨끗한 봄날의 햇살을 담은 듯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오는 2월 20일 클리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함께한 NEW 23SS 화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화보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포근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그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2월 20일 올리브영 온라인과 클럽클리오 온라인에서 선런칭 될 프로 아이 팔레트(Koshort In Seoul)로 한국 고양이인 코리안 숏 헤어에서 모티브를 얻은 컬렉션 제품이다. 출시 하루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한 베스트 셀러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또한 이번 Koshort In Seoul 컬렉션으로 새로운 패키지를 입고 돌아올 예정이다.

 

클리오 관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4세대 K-POP 리더로,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멤버 전원 출중한 실력과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까지 클리오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였다’며 ‘뷰티 대세 브랜드와 K-POP 대세 그룹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클리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함께한 23SS 화보 및 광고 영상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20일부터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