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10:20 (수)
배우 고윤정 화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년 봄 컬렉션 공개
배우 고윤정 화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년 봄 컬렉션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3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배우 고윤정 화보 (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cois Girbaud)가 브랜드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2023년 봄 컬렉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BEING JUST ME’로, 배우 고윤정이 지닌 대담하고 자유로운 면면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년 봄 컬렉션과 함께 새롭게 조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윤정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서클 로고 베레모를 착용하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 자연스럽게 풀어내린 긴 머리에 컬러감이 매력적인 니트 카디건과 데님, 코튼 소재의 팬츠를 매치해 특유의 신비롭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했다.

 

2023년 트렌드로 떠오른 데님 스타일링 역시 남달랐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헤리티지가 담긴 엑스 포켓 데님 팬츠와 화이트 컬러의 클래식 로고 티셔츠로 청순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상하의 데님 토털룩으로 시크하고 쿨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 스웨트 쇼츠 셋업과 볼캡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윤정이 브랜드 뮤즈로 활약 중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트렌드를 접목한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이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년 봄 컬렉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배우 고윤정은 최근 큰 인기와 함께 종영한 tvN ‘환혼: 빛과 그림자’의 여주인공 진부연 역으로 열연해 호평을 받았다.

 

배우 고윤정 화보 (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배우 고윤정 화보 (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