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50 (금)
[오늘뭐볼까? 13일 방송] 조선의 사랑꾼, 배우 윤기원 여자친구 공개...이용식, 예비 사위’ 원혁 대면
[오늘뭐볼까? 13일 방송] 조선의 사랑꾼, 배우 윤기원 여자친구 공개...이용식, 예비 사위’ 원혁 대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3일 방송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새 코너 ‘나이(든) 아저씨’에서는 최근 열애 사실을 밝힌 윤기원이 최성국, 김광규, 심현섭 앞에서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이어간다. 그는 “이 친구와는 헤어지면 안 될 것 같다”고 묵직한 진심을 고백해 아저씨 트리오의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돌싱 아저씨’ 윤기원의 새로운 사랑 여정에 동행하기로 한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과 윤기원의 여자친구가 첫 미팅을 갖는 현장이 드디어 공개된다. 하지만 윤기원은 이날까지도 “여자친구에게도 본인 나름의 사정이 있는데, 그 부분 때문에 출연이 조심스러웠어요”라며 극히 조심스러워했다.

 

드디어 자리에 나타난 윤기원의 여자친구는 모델학과 교수답게 훤칠한 키와 남다른 포스를 자랑했고, 제작진은 “배우 이지아 씨 닮은꼴”이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그녀는 ‘나름의 사정’에 대해 “처음엔 제가 말을 못했다. 쉽게 말할 수 있는 것도 아니어서...”라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많은 고민 끝에 방송 출연을 결정한, 윤기원의 새로운 연인이 들려줄 진솔한 이야기는 리얼 다큐예능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13일 월요일 밤 10시 공개된다.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조선의 사랑꾼’에서 원조 딸바보이자 ‘용암 니슨’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미스터트롯2’ 방송을 통한 ‘대면식’이 공개된다. 원혁과 마주치는 것조차 피하던 이용식은 TV로 난데없이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를 대면하게 된 상황에 대해 “미워 죽겠다”는 말을 남겨, 귀추가 주목된다.

 

13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원혁이 앞서 이수민에게 ‘공개 구혼’을 했던 ‘미스터트롯2’의 첫 방송날, 이용식의 집에 출동한 제작진들과 긴장으로 손에 땀이 흥건해진 이수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버지가 퇴근할 시간이 다가오자 이수민은 “온몸이 추워...오한이 오네”라며 어쩔 줄을 몰랐지만, 둘을 지지해 온 이수민의 어머니 김외선 씨는 “수민이 아빠랑 같이 ‘미스터트롯2’를 보면, 혁이한테 친근감이 더 들 수도 있잖아”라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줬다.

 

그런 가운데 이용식이 집에 들어왔고, 그는 사방에 설치된 ‘조선의 사랑꾼’ 카메라에 화들짝 놀랐다. 촬영이 있는 줄 전혀 몰랐던 이용식은 아내를 향해 “동지라고 팥죽 먹으러 오라더니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투덜거리는 한편, 제작진에게는 “촬영 다 끝난 거 아니었어?”라고 물어보며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또 이수민에게는 “너...비밀이 너무 많아”라며 뼈 있는 한 마디를 날렸고, 급기야 “미워 죽겠다”는 말까지 남겼다. 과연 ‘미스터트롯2’ 첫 방송에 대한 이용식의 반응이 무엇이었는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사랑만을 위해 여자친구 이수민이 사는 동네로 이사온 원혁의 자취방도 깜짝 공개된다. 이곳의 풍경에 ‘사랑꾼즈’ MC들은 “너무 자극적(?)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대망의 ‘미스터트롯2’ 첫 방송날과, 원혁의 사랑 넘치는 자취방 현장이 공개될 리얼 다큐예능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13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